드라이버 거리를 내는 방법을 조금 알것 같아요 ㄷㄷ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라이버 거리를 내는 방법을 조금 알것 같아요 ㄷㄷ
  일반 |
슈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1-12 20:39:39 조회: 17,195  /  추천: 18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제가 엎어치고 치킨 윙이 좀 있었는데

어떻게 하믄 치킨윙이 없어질까 고민을 했는데

왼팔을 일부러 펴서도 쳐보고 1시로 던져보고

하다가...

왼팔을 로테이션을 하면 되는거 아닌가

생각에 아이언으로 첨 연습하다 보니

6번 아이언이 180미터를 가네요?? ㄷㄷ

왼팔을 의도적으로 돌리는 연습을 하고

어느정도 돌아간다 싶을때 하체로

왼팔을 돌린다(헤드를 던진다)고

생각하고 치니까 비거리가 엄청 늘었어요

방향성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팔을 휘젓는 느낌이 아니라

책을 세운상태에서 책장을 넘기는 그런

이미지?

오늘은 부드럽게 쳐도 69 70이 나오더라고요.



아마 이 영상에서 팔뚝의 회전 이런거 아닐까 싶네요

추천 18 반대 0

댓글목록

좋은 내용 감시합니다. 연습해볼게요^^

    0 0

팔뚝회전은 미처생긱못해봤네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0 0

오우 볼스 77이라시요 부럽습니다..

저도 최근에 좀 감이 왔는데
다운스윙을 최대한 버티다가 한순간에 돈다고 해야할까요?
백스윙  후 트랜지션(왼발로 체중이동) 완전히 다 될때까지 다운스윙을 하지않고 버티고 있다가 휙 돌아버리니 스윙스피드가 늘더라구요

    2 0

저는 드라이버 볼스피드가 60이 안되요.
올려주신 영상 잘 보고 연구해볼께요

    0 0

완팔로 책을 넘긴다는 표현 딱 좋은것 같습니다~!!
수피네이션(외화전)이라는 말 보다 훨 좋네요^^

    1 0

아재개그지만 영구의 띠리리리리와 같이 손을 돌리시면됩니다ㅋㅋ

    1 0

엄청나네여..파5 2온 항상 거뜬하시겠네..ㅎ

    0 0

벤호건 책에 아주 오래전부터 있던 내용인데 이론은 알겠는데 실행이 너무 어려워요 ^^

    0 0

오늘 당장 연습장 가서 왼팔 회전에 집중해보겠습니다!ㅎㅎ

    0 0

이거 알면서도 안되는거죠 ㅠ.ㅠ 아마추어중에 외회전이 자연스럽게 되시는분들 거의 본적 없네요 ㅠ.ㅠ
저번에 어떤분은 이것을 팔씨름 지는 동작이라고 하더군요 ㅎㅎ

    0 0

와웅 며칠만에 득도하셨네요

    0 0

부럽습니다 전 70초중에  막혀서  안 넘어가내요
이게  내 한계점인지  ㅡㅡ

    0 0

올리신 수치에서는 좌우 편차가 상당한데요.. 방향성만 잡히면 좋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