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스크린 설치비용 대략 알고계신분 있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개인용 스크린 설치비용 대략 알고계신분 있나요?
질문 |
미다스K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1-13 15:55:41 조회: 5,996  /  추천: 5  /  반대: 0  /  댓글: 22 ]

본문

하 정말 너무 고민입니다.

 

필드와 스크린 모두 좋아하고,

연습장도 GDR, QED모두 다녀보고

 

골X존, SX골프, 카X오 스크린 스크린 게임장 창업도 생각해봤는데

금리인상과 22년 말에 골프인기가 조금은 멈칫하면서 접었습니다.

 

연습은 꾸준히 하려고해도, 직장생활과 연습장 다녀오는것도 쉽지 않아서

 

가까운 곳에 개인 연습장을 하나 차릴까 생각해보고있는데

닭장은 주변 소음때문에 불가능할 것 같고..

 

개인용 스크린설치 비용이 얼마인지 대략적으로 아시는 분 계신가요?

 

골x존창업에서는 방당 인테리어 1억 정도로 최소 6개 방을 말씀하시고,

개인용 비용은 따로라고 알고있는데 알수가 없네요

 

카x오 스크린은 컨테이너 형식으로 아예 세트로 판매할 수 있다고 본 것 같은데 대략적인 금액이 5천만 정도..

 

Sx골프쪽은 상담조차 안해봤었네요

 

 

가끔 TV에 나오는 소위 '부자' 라는 분들은 단독주택에 집안에 스크린 골프까지 설치해놨던데

개인용 스크린 설치비용은 얼마나 될지 혹시 지인분들이나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유튜브에 보면 가끔 개인 스크린 설치에 대해 소개해주는 영상에 연락처도 나와있는것 같습니다.

대략 본건 메이저 아닌 그냥 단순 스크린은 700~1000사이 메이저급은 그 이상으로 본것 같습니다.

    0 0

단순 스크린 골프 연습장비 좀 저렴하게 설치해보려하는데 역시 센서값이라 기본 1천은 먹고 들어가는거 같군요..

    0 0

아파트 커뮤니티 카카오 t2 새로 세팅하는데 2천 중반대 들었다고 했습니다. (발판 경사 가능모델은 5백만원 추가 필요)

    0 0

오..댓글 감사합니다. 카카오는 2천 중반대에 세팅이 가능하군요

    0 0

스카이트랙이나 가민r10으로 쓰셔서 연습엔 충분합니다.
저는 스카이트랙 중고 150만원 스크린설치가능 네트와 프로젝터 사이드베리어 바닥소음매트와 잔디매트해서  150 총300들었습니다

    2 0

추가로 집에 스크린설치해도 생각보다 손이 안갑니다. 친구들 불러서 게임하시는거 아니면 몇달 지나면 그냥 레인지모드로 하루 오십개에서 백개 치기도 힘들어요. 물론 초반엔 들인 돈 생각해서 열심히 했습니다. 스카이트랙 정확도 좋고 인터페이스도 좋아서 가격대비 연습용으로 나쁘지않습니다.

    0 0

가민은 후기가 많이 안좋던데 개선이 좀 되었나요?

    0 0

스카이트랙 홈피에보니 특판 1천만원에 설치해준다고 되어있네요!!!

    0 0

요새 저렴이로 새팅하시려먼 가민 r10 으로 컴연결하고 프로젝트로 게임 할수있습니다.

    1 0

헐???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0 0

걍 동네 골프존 단골집 하나 잡아서 매일 가서 치세요.
비추합니다.

    0 0

검색해보시면 글이 좀 있을 겁니다.
스크린 중고업자한테 하면 중고 기기값은 천만원+알파 정도 하구요. 인테리어 비용은 몇백 들겁니다.
저같은 경우는 인테리어를 셀프로 했는데요 중고 프로젝터 포함 재료값 백정도 들었습니다.
제일 가성비 좋은 것은 미보플러스입니다. 물론 퍼팅은 좀 포기하셔야하는데, 그것도 해외 포럼에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긴하더군요. 전 아직 실행은 안했습니다.
qed pro(해외에선 uneekor) 등의 센서를 달고 프로그램은 gs pro나 e6, tgc2019 등을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브라보골프의 천정형 센서를 달고 tgc2019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재작년 기준 새걸로 구입하는 비용이 7~800만원 정도였습니다. tgc2019 라이선스까지 포함해서요. 사실 이정도 급 이상의 센서에선 구동 프로그램이 더 중요한 것 같더군요. 센서가 아무리 값을 보내줘도 물리계산이 개판이거나 구닥다리 프로그램이면 엄청 스트레스 받습니다. (스카이트랙 아시아판등)
gc3(blp) + vpn신공도 저렴하게 고성능으로 가능합니다만 꽤 번거롭고 언제 락 걸릴지몰라 스트레스여서 비추합니다. 차라히 gc3 정품이 천만원초반이니 깔끔하게 gc3 사시고 gs pro나 e6, tgc2019 등 사용하시면 최고라고 봅니다. gc3는 나중에 팔기도 쉬우니까요. 개인용 센서는 천정형 센서보단 gc3같이 포터블이 좋습니다.
저는 eye mini로 바꾸려고 노리고 있습니다. 원래 지금쯤 발매 소식이 들려야하는데 uneekor쪽에서도 소식이 없네요. 아마 제 예상으론 미보플러스와 gc3의 중간 가격이 책정될 것 같으니... 일단 천만원 미만 예상해봅니다. 미친척하고 한 5~6백에 나와준다면 시장 씹어먹을텐데...

    5 0

Eye mini 계속 주시 하고 있는데 발매일 밀리는거 보고 첫모델은 지나가고 평가보고 괜찮으면 안정화된 두번째 모델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작년에 퍼팅기계 퍼팅존이라고 골프존꺼 나오마자 어른 선물 드렸는데, 게시판에서 보니 2개월도 안되서 오작동문제로 많은 항의받고 골프존에서 물건 내린거 듣고 얼마나 씁쓸하던지... 돈쓰고 쓰레기 선물드린 듯한 찝찝한 기분이랄까요..
어떤 기계장치이던지 베타 테스터는 되지 않으려구요 ㅠㅠ

    1 0

인스타에서 qed 영업하는 분께 eye mini 출시가 물어봤는데 딱1천만원이라고 해서 접었습니다. 그냥 미보 사기로....

    1 0

그렇군요...  gc3 가격이네요. 저도 접어야겠습니다. ㅎㅎ

    0 0

저도 올해 목표입니다. 사실 재작년 작년 목표였기도 했다는게 문제죠 ^^;;
올해는 실행에 옮겼으면 좋겠네요..

    1 0

전 스카이트랙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개인용으로 특히 바로 앞에 그물 치고하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데이터가 완전 정확하지는 않지만 gdr보단 좋은거 같구요.
이것보다 더 중요한것은 스윙 영상 찍어주는 시스템인듯 싶습니다.

    0 0

같은 고민중인데 좋은 내용이 많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스카이트랙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많군요 ㅇㅇ

    0 0

개인이 가성비로 맞추기엔
딜레이랑 오토 티업 포기하고 스카이트랙 (볼 감지 위치가 레이저로 표시되고 영역이 좁아서 오토티업 고무티 못쓰고 감지 위치에 따로 고무티에 올리거나 계속 본체를 움직여야해서 오토티업 불가라고 보는게 맞구요)
아니몬 오토티업 포기하고 미보가 젤 가성비 좋아보입니다. 공 줍는게 좀 귀찮겠지만요.

퍼팅은 미보나 스카이트랙 둘 다 신뢰하기 힘들고, 퍼팅까지 원하시면 QED로 가셔야...

    1 0

거리, 볼스피드는 좀 포기하더라도,
정말 개인적인 제 스윙폼 정도는 체크 해보고싶었는데
미보알려주셧으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0 0

스크린골프 개인 실내골프 골프시뮬레이터
https://link.coupang.com/a/MLCtO

    0 0

링크 안타져요..쿠팡 메인으로 가지네요 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