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결제하면 임자~~~~ 는 접니다. ㅋ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먼저 결제하면 임자~~~~ 는 접니다. ㅋ
  일반 |
여기어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2-01 14:16:57 조회: 5,267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무지성으로
패러다임이 보이길래
바로 결제

임자는 접니다.


패러다임 드 우 유가 다 있었는데 임자들이 다 가져갔네요.

가격은 국내예약보다 한 5~6만원 싸서 별 메리트가 엄써요 ㅠㅠ

근데 쉽이 될랑가 모르겠네요 ㅎ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대박 ㄷㄷ

    1 0

구입한 저도 어리둥절 ㅎ

    0 0

빠르십니다

    1 0

그럴려고 그런건 아닌데 ㅋ

    0 0

헐퀴 패더라임이 있었군요..

    1 0

그러게 말입니다. ㅋ

    0 0

으으응? 벌써요?

    1 0

네. 카드 값은 빠져나갔네요.ㅎ

    0 0

비니루에디션 기원합니다 ㅋㅋㅋ

    1 0

그럼 바로 장터로 고고~~

    0 0

가끔씩 협력사 카테고리에서 검색 안되는 물건들이 올라오는거 보면 어떻게 검색들을 하신건지 대단한거 같습니다. ㅎㅎ

    1 0

로그st
 유틸 검색하다보니 아래쪽에 "You May Also Like" 에 떡 하니 올라와 있어서리 ㅋ

    0 0

와..... 진정한 고수십니다..

    1 0

자차대신 지하철로 이동하니 자꾸 쇼핑을 하게 되네요 ㅠ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