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롱이 600마넌이라.. 음...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툴롱이 600마넌이라.. 음...
  일반 |
부릉부루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2-03 18:15:27 조회: 4,69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예쁘긴한데..이게 25개 한정판이었군요

600만...ㄷㄷ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와...구매가가 200인가 그랬던거같은데  600이라니ㅋㅋ
전세계25개맞나요? 골포에서만 두분은 본듯한데 ㅎㅎ

    1 0

국내 25개일까요 ㅎㅎ 무튼 소량생산메리트는있네요

    0 0

200에 사서 600에 파네요. 한놈만 걸려라
스카티 카메론 챔피언스 한정판이나 테릴리움 한정판을 2배에 되팔이도 많아서 꼴보기 싫은데, 저건 완전..

    0 0

제가 올린 게시글이 링크 되어 있네요. 되팔이가 저인줄 오해할것 같아서  댓글 답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어  보이네요
저 아닙니다.

    3 0

앗 그런 의도가 아닌데..죄송합니다.

    1 0

팔릴 가능성 없으니 그냥 무시하셔도 될것 같네요... 이건 뭐 봉이김선달 수준이네요

    1 0

너무 제맘에드는 디자인이라 더 눈에들어오네요 ㅎㅎㅎ

    0 0


이베이도 비싸긴 하네요.

    1 0

이베이시세를 따오샸나봅니다 ㅎㅎ

    0 0

이런말 하면 안되지만 저 돈이면... 써클티를... ㅎㅎㅎㅎ

    2 0

저 색감과 우드들어간거가 너무매략적인데.. 가격이 ..ㅎㅎ

    0 0

리테일가 200은 모르겟는데
리셀 600이라면 써클티를 사야죠
어느 호구가 600을주고 써클티말고
저거를 사까요...

    0 0

바로 골마켓에 220올라왔더라구요
툴롱 정말 좋아합니다만
600이면 저라도 써클티,,,

    0 0

동네 당근에 뜨네요. ㅎㅎ 하당??

    1 0

여기서 같은동네분을 만나다니 반갑습니다!ㅎㅎ

    0 0

리테일가 198만 이었죠.
뭐 선별적으로 주는것도 아니고 그냥 추첨 되면 살수 있는 퍼터 였는데....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