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CB 많이 어렵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타이틀 CB 많이 어렵나요?
  질문 |
푼수때기옥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2-03 23:15:12 조회: 5,029  /  추천: 6  /  반대: 0  /  댓글: 32 ]

본문

아이언 기변병이 왔네요.
요즘 타이틀리스트 718CB, 620CB가 너무 이뻐 보입니다.

타이틀 채들이 어렵다고들 하시는데, CB계열 난이도 어떤가요?
718 AP2(S200)은 한번 쳐봤는데 칠만 했습니다만,
CB는 어떨지 도전할만한지 궁금합니다.

타이틀 MB대비 CB가 확실히 쉽겠죠?

추가로 의견 드리면 저는 P770 modus105R 주전 쓰다가, 현재는 포틴 TC888 modus 105s 주전으로 사용 중입니다.
(P770 정리 후 CB 갈아타려 함)

이것저것 경험해보고 싶어서 이전에 나이키 vapor프로 S300, VR블레이드 S200, 포틴 FH-1000 플젝5.5 쳐봤습니다. S200까지는 칠만 했고, 7번 34도 기준 150 이상보고 있습니다.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타이틀 CB는 많이 어렵습니다. 아이언 컨텍이 정말 좋으시면 사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만.. 그게 아니라면 편하게 다른거 사용하세요 ^^;;
부상옵니다.

    1 0

부상이라는 말씀에 약간 주저하게 되네요. ㅎㅎ

    0 0

JPX900, i210, MX90, 716CB 순으로 사용 중인 사람입니다.
저는 저 4가지 중에 MX90이 제일 안맞았습니다.ㅎㅎㅎ
샤프트 스펙만 맞으면 헤드는 진짜 쳐봐야 아는거 같습니다.
716CB로 필드, 스크린 다 가봤지만 큰 차이 없는거 같습니다.
샤프트 스펙만 맞으면요 ㅎㅎㅎ
다만 3번은 좀 어려워요... 4번까지는 티샷용으로도 쓰고 잘 맞는데...
 3번은 잘 안만집니다. 어드레스 했을때 내려보면...ㅋㅋ 옵셋도 거의 없고... 엄청 날카로워 보여요.

    1 0

샤프트 선택 잘해야겠네요. S200 정도로 보고 있는데, AMP면 좀 나을지 모르겠습니다

    0 0

아이고. 이름만 봐도 어질어질 합니다 ㅠㅠ

    2 0

ㅎㅎ 네. 체력될때, 그리고 열정이 있을 때 도전해보고 싶네요.

    0 0

엘보 공장장이죠
ㅠㅠ

    1 0

네 ㅜㅜㅜ

    0 0

cb 강력 추천합니다
한동안 주전으로 잘 썼습니다
718이면 칠만할겁니다

    1 0

감사합니다. 댓글 중 제일 긍정적인 의견 주셔서..

    0 0

제 생각은 유연하다 추천. 뻣뻣하다 비추천.
내 스윙이 좀 무게 중심이동도 많고 다이나믹 하다 비추천. 얌전하다 추천.
뒷땅 많이 친다 비추천. 탑볼이 많다 추천.
자주가는 골프장이 언듈레이션이 심하다 비추천. 아니다 추천. 이상입니다

    2 0

아. 어렵네요. ㅎㅎ
2개는 해당인데, 2개는 아니네요.

    0 0

백돌이 입니다
690cb 쓰는데
다른 아이언 쓸때랑 별반 차이가 있지 않습니다.

잘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1 0

네 ㅎㅎ 그느낌 뭔지 알것 같습니다.

    0 0

CB쓰다가 MB넘어 왔는데
CB생각하시면 차라리 MB를 하세요
CB는 헤드의 경량감, 딱딱함
MB는 부드러운 묵직함, 말랑한 느낌
둘다 막상 어렵지도 않아요

    1 0

저도 cb 쓰느니 mb 한표 입니다

    1 0

아. 그정도 인가요?

    0 0

보통 MB가 어렵지 않나요?
머슬백은 몇번 쳐봤는데, 요즘은 CB타입이 땡기네요.

    0 0

캐비티나 머슬백이나 별 난이도 차이를 느낀적은 없네요
어쨋든 지금 MB는 찹쌀떡 손맛때문에
너무 좋네요

    0 0

저도 mb가 낫다고 생각요.. Mb나 cb나 첨친다면 적응기 있어야겠구(필드 스크린 연습장)
전 620mb로 필드에서 탑볼안칠때까지 대략 6개월정도 걸린듯요..
유툽을봐두 cb가 민감하다고 하네요..
저는 적응한 그뒤에는? 연습장에서 꾸준히 안쳐주면 또 정타가 안들어가서.. 1년정도 치고 채를 바꾸었습니다..

    1 0

전 x forged 사용중인데, 사이즈가 cb 랑 비슷합니다. 다른 mb 도 쳐봤는데 타 아이언이랑 큰 차이 없었어요.
전 요즘 포틴 fh1000에 꽂혔는데 어떠셨나요?

    1 0

FH1000 제가 쳐본 아이언 중 타감, 소리가 최고였습니다. 다만 통샤프트(플젝 5.5)가 좀 안맞더군요. 미스샷시 어깨에 무리가와서요. 그냥 보관하고 있어야 했는데, 중고로 다시 판것을 너무 후회합니다.
디자인도 진짜 깔끔했고요.

    0 0

저만의 느낌인지 모르지만  타이틀이 유독 cb가 mb랑 민감한 느낌입니다  잘치는분들은 모르시겠지만  타브랜드 쉽다는 머슬보다 민감한듯요
그래도 이쁘면 사야죠 병나요

    1 0

네 맞습니다. 아이언은 이뻐야 합니다

    0 0

620cb는 3,4 번만 텅스탠들어있어

꽤나 어렵습니다

    1 0

아. 몰랐던 부분이네요. 잘 참고하겠습니다.

    0 0

솔이 얇은 아이언은 스크린이나 런치모니터 데이터가 좋더라도 필드나가면 체감이 확 달라집니다. 특히 러프에서 스윙스피드가 안나오면 채가 잘 안빠집니다.. 독초님이 언듈이 심하거나 뒷땅성에는 비추하신것도 그런 맥락일것같네요.

    2 0

제 주위에 타이틀 CB 쓰시는분들은 7자 싱글러들만 있습니다
그 중 한분은 티칭프로 자격 따신분이고요 ㅎㅎㅎ

    2 0

저도 cb 사고 싶은데  김주형 프로가 T100에 드라이빙 아이언은 T200 쓰는거 보면
오버 아닌가 싶네요..ㅎ

    1 0

제가 620mb, cb 다 가지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mb추천드립니다.

그 와중에 mb가 좀 더 작고 날카롭습니다.
그리고 타감도 쫀득한건 mb가 강합니다.

그렇다고 다른 회원님들 말씀처럼 못칠것도 아닙니다.

타이틀 홈피에 있는 620mb 이미지 보고
안살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신제품 나올때 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cb보다 mb!!

    1 0

Cb  mb  콤보도 좋아보이더라고요

    1 0

Cb를 제가 쳤었는데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고 구지 어려운채러 갈 필요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구지 타이틀을 갈거년 mb나  t100이 낫습니다ㅋㅋㅋ

근데 제가 타이틀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그 쫀듯한 타감이 없습니다.  딱딱한 손맛에 너무나도 작은 헤드를 산수도 아닌 아마추어가 칠 이유가 있을까 싶습니다

그치만 타이틀만의 감성은 있습니다 ㅋㅋㅋ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