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스 블랙에서 tr블랙으로 넘어가신 분들 만족스러우신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벤투스 블랙에서 tr블랙으로 넘어가신 분들 만족스러우신지요..
질문 |
latefal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2-22 13:27:15 조회: 3,03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8 ]

본문

벤투스 블랙 5x 사용중인 보기플레이어 입니다.

tr 5s 쳐봤는데 별감흥이 없었습니다.

오리지날 블랙을 쓰면서 냅다 쌔려도 좌우로 크게 날리지 않아서 만족하고 있는데요

 

벤투스 블랙 쓰시다가 tr 블랙으로 넘어가신 분들 만족도가 궁금합니다.

tr이 살짝 쳐주는 맛이 있다던데(텐오프의 향기랄까)

비거리와 방향성, 타감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벤투스 5s 쓰다 TR 블루 5s 쓰다 TR 블랙 5s  쓰는데 타감, 방향 매우 만족 중 입니다.

    0 0

장비병 있는 초보라..공감되실지는 모르지만
탑에서 전환될때 기존 블랙 보다 살짝 꿀렁거려요
텐세이 느낌으로 살짝 쳐주는 맛은 있는데 기존 블랙도 만족했어서 옆그레이드 느낌입니다. 스윙차이인지 거리는 조금 더 늘어난 것 같긴한데 큰차이 없는듯....?? 최근 게시물에 tr블랙으로 코스 티샷 영상있는데 최근 영상 빼고는 벤투스 블랙 5s 이니까 한번 보시고 생각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0 0

옆그레이드라고 하시니 안심된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0 0

저는 개인적으로 더만족합니다~

    0 0

블랙 6x, tr블랙 6x를 스텔스플러스에 물려서 써보는 중인데...
저는 크게 차이를 못느끼는 중입니다. 블라인드 테스트하면 전혀 구별 못할거 같네요.
벤투스랑 다른 샤프트랑은 타감이 차이가 많이 나지만. 둘간 차이는 모르겠어요.
거리나 방향성의 결과값은 거의 동일한데, tr의 타감이 미세하게 더 튕겨준다 정도?
오늘 스텔스2플러스를 받았으니, 내일 둘다 물려서 테스트해볼 예정입니다.

    0 0

네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샤프트가 거기서 거기지 하다가도...또 솔깃해지네요 ..

    0 0

볼스 68에 샤프트 다쳐본입장으로서 벤투스블랙 5s가 블랙tr5s보다 버거웠습니다.
블랙은 진짜 몽둥이 같은 느낌이라 쳐주는 맛이 없었고, 샤프트가 못따라와줘서 페이드구질이 많이 났습니다.
블랙tr은 더 강성이 세다고 하는데 치는느낌은 한단계 아래느낌이고, 페이드 구질은 안나고
쳐주는 맛은 좋습니다. 버거운 느낌이 안나서 블랙tr5x 도전해볼까 하고 있습니다.

    1 0

확실히 블랙보다 쫀쫀한거 같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