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AD CQ 샤프트 실사용 해보신 분 계신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Tour AD CQ 샤프트 실사용 해보신 분 계신가요?
  질문 |
장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3-21 06:20:48 조회: 3,67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어제 골마켓 점포가 회사 옆에 생겼길래 점심먹고 졸음 쫓을 겸 다녀왔습니다.

스릭슨 zx7 mk2에 못보던 샤프트가 꽃혀 있길래 신기해서 시타를 했더니 평균 구속이 1-2m/s 더나오고 탄착군도 약간 드로우 걸리더라구요. 그게 CQ였습니다.

원해 팁은 단단하고 버트가 부드러운 쪽을 선호했는데 이건 그 반대더라구요.

혹시 이 모델 실사용 하신 분이 계신가요? 필드에서 피드백이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제가 시타하신 채 사용했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하이드로우 성향이고
스매쉬팩터도 좋았던거같아요

 Zx7의 묵직한 타감과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지요
제가 탑에서 튕기듯 내려오는 성향이 있어서
잘 맞았던거 같아요...근데 왜팔았는지 ㅋ
병이 무섭네요 ㅋㅋ

    1 0

맞아요.  Zx7 mk2 나 Tsr 헤드를 끼우면 타감 궁합이 좋을 듯 합니다.

    0 0

지난번 라운딩때 동반자분이 스텔스2 특주옵션으로 올해 새로나온 CQ 샤프트 낀걸 처음 봤는데 한번 쳐보라고해서 쳤는데 완전 채찍으로 내리쳐서 필드 비거리가 20m이상 더나가서 확인해보고자 다음날 백화점 시타석에 가서  종류별로 다 쳐보고 바로 사왔습니다. 이넘 갱장하네요. 원래 하이킥빠라 벤투스 블랙 6S > 화이트 1K 5X  >오렌지1K 5X 마지막으로 썼었는데 CQ 6S로 냅다후리니 볼스피드도 비거리도 더 나오네요. 일단 하이킥이 아니고 미들도 아니고 미드로우킥입니다. 미드로우킥은 첨써보는데 타감이 매우 좋네요. 게다가 하이킥의 고질병인 탄도도 더 높고 하이드로우성이라 헤드페이스가 살짝 열려있는 스텔스2에서 과감하게 후려도 우측출발 가운데로 오네요. 스텔스2와 궁합이 정말 좋은듯 합니다. 골프존에서도 오렌지 쓸때보다 볼스피드가 2~3m/s는 더 나오네요. 아직 필드전인데 필드에서 몇 번 더 쳐보고 CQ샤프트 후기 올리겠습니다!

    2 0

볼스피드 빨라졌단 말씀에 저도 완전 공감합니다.  오늘은 TSR 2에 꼽아서 시타했는데... 타감이 정말 좋고 거리도 잘나가네요.

    0 0

명작 mj 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여

    1 0

제가 mj를 안쳐봤지만 예전에 필드에서 많이 본 기억이 납니다.

    0 0

CQ 실제로 사용해보니 부드러운 타구감에 헤드에 가속감이 붙는 느낌이 인상적이네요. 가볍게 스윙할 때 샤프트의 움직임이 활발하게 느껴져는데 강하게 스윙 해도 무리 없이 받아줍니다. 평균적인 아마추어 골퍼에게 상당히 좋은 샤프트 디자인이라고 생각 됩니다.

    1 0

6S를 쳐봤는데 생각보다 무리없이 스윙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소비자 층이 넓은 정말 좋은 샤프트 같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