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끝오르막 노하우좀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발끝오르막 노하우좀
  질문 |
나만의세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3-21 17:18:36 조회: 3,325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필드가면 유독 발끝오르막이 너무 안되내요
정도가 심할때와 적을때등 각각 트러블라이 노하우좀 날려주세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무조건 짧게 잡고 볼 컨택만 집중해서 합니다. 욱이 날테니 오른쪽 보시고요. 등산 많이해봐서 압니다ㅠㅠ 채 짧게 잡고 가볍게 연습 스윙해보세요 뒷땅나는지 안나는지. 온그린 생각말고 트러블만 꺼낸다 생각하고 툭치고 나와야합니다.

    3 0

경사 심할땐 그냥 탈출을 목표로 클럽 짧게 잡고 하프스윙만 합니다 그냥 어프로치한다고 생각하고 클럽들고 바로 내린다고 생각하세요 그럴수록 팔에 힘은 더 빼고 가볍게 툭툭 쳐야합니다
한번에 나오면서 멀리 치려는 욕심 때문에 사단이 납니다

    2 0

제 경우엔 조금 공을 가까이 둬야 하더군요. 아니면 헤드 끝에 맞고 더 산으로 산으로.. 폭망~ ㅠ

    2 0

발끝오르막이 너무 위험한게, 훅날 가능성도 높고 , 이외로 직진할때도 있어서 눈물 나는거 같습니다.
저같은경우는 팔로우 스루를 안한다는 느낌으로 그냥 채를 땅에 박습니다.
거리는 좀 덜나지만 방향은 직진합니다.

    0 0

등산 수준의 발끝 오르막이면
클럽 짧게 잡고, 목표보다 우측 조준, 백스윙시 어깨 많이 돌리지 말아야 합니다. 팔로만 치는 느낌.

    0 0

유튜브 백현범프로 유튜브보면 필드에서 4가지 상황별 레슨 있습니다

    0 0

약한 발끝 오르막은 하체를 단단하게 하프스윙이라 한클럽 이상 길게 선택, 땅이 올라온만큼 그립은 짧게 잡고 빈스윙해보면 헤드 지나가는 디봇이 보입니다. 공은 디봇보다 약간 오른쪽에 두고 컨택에 신경많이 쓰세요. 에이밍은 오른쪽으로 많아 봐야되는데.. 애매하면 페이스를 약간 열어놓고 조금만 보는게 낫더군요. 아.. 롱아이언은 열지말고 조금만 보세요.
법사면 러프같은 급경사는 무조건 레이업.. 상체 세우고 뒤로 안넘어지게 중심 단단히 잡고 클럽 짧게 잡고 팔만 돌었다 떨군다는 느낌의 야구스윙을 하면 그나마 선방합니다. 에이밍은 오른쪽 많이 보고요. 클럽이 닫히며 강한 훅으로 런빨로 굴러서 보낸다고 여겨야 됩니다. 띄울려고 하면 망함.

    0 0

야구스윙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0 0


도움이 될까요

    7 0

사진보고 순간 광고로 착각을  감사합니다

    0 0

왼발 오르막은 1~2클럽 길게 잡으라고 되어있는데 오르막 감안한 거리대비 길게 잡으라는 거겠죠?

    0 0

좋은 글과 의견 감사합니다
결국  욕심이 화를 부르는군요 ㅜㅜ
이번에 필드가서  발끝 오르막에서 헤저드 넘겨야하니 난감하더라고요

    1 0

1. 그립짧게 잡기
2. 스탠스 좁게 서기
3. 에이밍은 우측으로
4. 하프스윙만
5. 온 시키고 싶다면 1~2 크게 잡기

    0 0

묘하게 오르가즘인 듯해서 급히
들어왔다가 나갑니다.
흐응....






마귀가 ㅠㅠ 씌였나보네요. ㅠㅠ

    2 0

발끝 오르막을 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했는대 댓글 보고 많은 도움 얻어 갑니다.

저의 경우 오르막이 심할때는 거리를 맞춘다기 보다 레이업의 느낌으로 가볍게 휘둘러서 컨택만 정확히 한다는 생각으로 칩니다. 클럽 헤드를 경사에 맞춰 휘둘렀다가는 바로 훅이 나니 최대한 짧게 잡고 헤드가 수평이 되게 맞춰서 칩니다.

    0 0

왼발 오르막/내리막 트러블 샷 레슨 영상인데, 실제로 필드에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임팩트 하면서 왼쪽 무릎을 펴지 않는 것이 가장 핵심인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cr-POyJtM4&list=PLnzNKxc4vmEFN6FiGFmeagAHQ_lVR-eXQ&index=1

    0 0

산에 걸터서서 거의 산 을 보고 친다고 생각하고 치세요
훅걸리고 보통 바운스 후에도 스핀먹어 왼쪽으로 튀고 떨어지는데도 좌측으로 내리막일 가능성이 높아서 생각보다 왼쪽으로 많이 튀더라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