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비거리? 정확성?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라이버 비거리? 정확성?
  일반 |
몽몽이4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3-24 17:24:06 조회: 1,94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드라이버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당연히 정확성인데 왜 비거리에 집착하게 되는걸까요? 현재 클럽스피드는 87-93사이를 왔다갔다 합니다. 평균적으로 90정도되니 빠른편은 아니지만 스매시팩터는 1.48-1.50으로 안정적인 스윙을 하는편이구요. 클럽스피드가 빨라지지 않으니 아무래도 거리는 최대 230에서 늘리기가 쉽지 않더군요.. 그렇다고 무작정 쎄게치면 부상과함께 이상한 샷이 많이나오네요..
골포님들 비거리 올리는거 볼때마다 어떻게 아마추어가 저정도로 때릴수 있는지 너무 신기하기도합니다. 정확성과 비거리를 동시에 끌어올릴 꿀팁 전수해주시면 미리 감사합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골반이 확 돌지 않으면 팔로 치는 비거리는 아무리 세게 쳐도 한계가 있습니다.
골반 돌리는 연습 많이 하세요.
골반 빨리 돌리면서 채 거꾸로 잡고  빠르게 휘두르기 하루에 50번 하셔요.

    1 0

답변감사합니다. 바로 실천해봐야겠네요

    0 0

180가도 페어웨이라면 행복 합니다ㅋ

    2 0

일단 살고봐야 ㅎㅎ

    0 0

안정적인 230이면 더바랄게 없지요..
스크린에서지만 늘 오비와 헤저드를 달고 살아서
기록세우고 싶을때 페어웨이 좁으면 드라이버 안들게 되더라고요... 젤 많이 연습하는데 퍼터 다음으로 안되요..ㅎ

    0 0

그동안 너무 방향성을 많이 신경쓰다보니 점점 스윙도 작아지고 슬라이스가 더 많이 나더라구요..
연습장에서 거리 늘릴땐 그냥 방향무시하고 패는 것 같아요. 실내에서 최대 67~8까지 때리니까 코스에서 살랑살랑 쳐도 200이상 거리확보되고 방향도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저도 이제 70찍어보고 싶네욥 ㅎㅎ
쌔게 치고 싶을때는 오히려 상체에 힘을 더 빼는 편인 것 같아요. 근데 요즘 좀 후려팼더니 왼쪽 가슴쪽 갈비가 아프네요...... ^^;;히히

    0 0

전 비거리 이빠이 늘린담에 힘빼서 방향잡고있습니다
75까지 칠수있고
70~72정도로 살리기 위해 신경쓰면서 연습하고
65도면 제기준에선 비빈다 생각하고 잘 살릴 수 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