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스코프 H4 사용기 및 도움 요청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샷스코프 H4 사용기 및 도움 요청
장비 |
보노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3-27 16:10:50 조회: 72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안녕하세요.

 

샷스코프 H4 사용기 및 샷스코프 사용하시는 분들께 급하게 도움 요청 드립니다.

 

얼마전 호기심에 샷스코프 H4 모델을 구입해서 어제 화성 상록 골프장에서 첫 개시를 했습니다.

기존 모델과 다르게 H4는 핸드헬드 모델로 스윙도 자동 인식이 아니고 태그를 본체에 탭하는 것으로 인식이 되는 모델로 샷스코프에서 나온 레이저 거리 측정기와 자석으로 연결해서 일체형으로 사용도 가능한 모델입니다.

갤럭시와치 골프에디션이 있어서 핸드헬드 모델로 주문해봤는데 장단점이 있네요... 매번 태그를 화면에 탭하는게 번거롭기는 하지만 정확하게 인식은 되는거 같습니다.

 

도움 요청드릴 사항은 라운드 전에 화성상록이 맵에 있길래 맵핑이 된걸로 알고 라운드를 갔는데 맵핑이 제대로 안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골프 코스는 동코스 서코스 등 맵이 따로 있는 것 같은데 화성상록은 코스 구분이 없더군요... 실제 GPS도 홀 거리가 999 이런식으로 표시가 되는걸 보니 맵핑이 제대로 안된거 같습니다.

 

호기심에 몇 번 태그는 해봤는데 맵핑이 안되어 있으니 그냥 허리에 차고 있다가 라운드 도중 떨어뜨려 분실까지 되었네요...

혹시 구입하시는 분들은 허리에 그냥 차지마시고 동봉되어있는 클립으로 연결을 하시거나 호주머니에 넣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다행이 경기과에서 분실물 습득을 했다고 연락은 받았는데 화성상록 맵핑을 요청하려니 디바이스가 연결이 되어야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이번주에 또 화성상록 라운드가 잡혔는데 혹시 샷스코프 사용하시는 능력자분께 화성상록GC 맵핑을 부탁드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우리나라 골프장 맵이 잘 없을 수 있으니, 꼭 라운딩 전에 샷스코프 팀에게 문의하셔서 .... 지도를 잘 만들어달라고 하세요.. 이게 18홀 돌아도 9홀씩 지도를 인식하는 듯 했었습니다... 정확한 지도 맵핑을 부탁하셔야...^^ 잘 되는 것 같습니다.

    0 0

네... 첫사용이라 준비가 미흡했네요.
맵핑 요청을 하려고 하니 또 기계가 연결이 되어야한다고 하고... 기계는 지금 골프장에 있는데... ㅜㅜ
그래서 사용자 분들께 급하게 도움 요청 드립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