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클랜드 새 볼이 나오나 보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커클랜드 새 볼이 나오나 보네요.
기타 |
코코코코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4-25 22:34:47 조회: 36,918  /  추천: 22  /  반대: 0  /  댓글: 24 ]

본문

커클랜드 볼도 나름 기구한 역사가 있는데,

 

1. 프로V1, V1X 와 맞먹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낫소 출신의 전설의 극초기 커클랜드 시그니'춰'(4피스,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시그니'춰' 라고 하니 '춰'라고 적겠습니다...).


 

다만 아큐시네트의 소송과 당시 낫소의 큰 고객 테일러메이드의 압력(사실 이게 더 큽니다, 지금은 아예 테일러메이드가 낫소를 인수했습니다)으로 낫소가 코스트코(정확히는 중간에 낀 어느 회사)에 납품을 중지했고요.



 

2, 그 후에 2019년 금색 박스의 중국산 4피스(미국 출시, 한국 아마? 출시X?) 그리고 역시 중국산 은색의 3피스(미국, 한국 모두 출시)가 커클랜드 시그니춰 퍼포먼스 원과 커클랜드 시그니춰 퍼포먼스+ 로다시 출시되었지만, 말도 안 되는 불량과 요즘 시대에 맞지 않는 엄청난 드라이버 고스핀..., 그에 따른 짧은 비거리로 까이고 또 까여서 금세 사라졌고요. 아마 환불도 진행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3. 그리고 불량을 많이 해결한 3피스의 커클랜드 시그니춰 퍼포먼스+ v2.0이 출시되었습니다만 4피스는 사라지고 3피스만 출시되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중국, 베트남 생산). 다만 저 공도 요즘 공 치고는 굉장히, 특히 드라이버샷이 고스핀이라 잘 솟고, 또 거리도 조금 손해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재 할인 중입니다.



 

4. 좀 있으면 신버전의 커클랜드 시그니춰 v3.0 이 나올 예정입니다. 그래서 v2.0을 할인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시그니춰 v3.0 은 옐로우 색도 나올 예정인 거 같습니다만, v2.0과 동일한 딤플로 보이며(바람을 여전히 잘 탈 가능성) 그리고 아마도 여전히 고스핀이 아닐까 하는 추측이 있습니다. 역시 4피스는 안 나오고 3피스로만 나올 거 같습니다.

(사람들의 예측이 틀려, 고압축에 스핀 적고, 바람 안 타는 최신의 경향을 따랐으면 좋겠습니다...)

 




워낙 몇 년 안에 휙휙 바뀐 기구한 역사라 혹 제가 틀렸으면 댓글로 지적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새로 출시될 공에 대한 정보는 링크를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춰춰춰춰춰.... 춰춰춰...

 


 


추천 22 반대 0

댓글목록

저렴하길래 오랜만에 사봤는데 평소 안나오던 뽕샷이 엄청 나왔던게 제탓이 아니었군요(?)

    1 0

네! 그렇습니다!!! ㅎㅎ

    0 0

내구성이 좀 떨어지는 공이었죠

    1 0

사실 전설의 극초기 커클랜드 볼도 커버 내구성은 그리 좋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0 0

저렴한 가격에 3피스 우레탄볼을 쓸수있어서 인기였는데 이야기하신대로 비거리는 한클럽정도 손해보더군요, 요즘은 11번가 아마존 핫딜이 많아서 메리트가 많이 없어진것 같네요

    2 0

맞습니다. 스릭슨 지스타 볼을 2만원대 3만원초반에도 잘하면 구할 수 있으니까요.

    0 0

흐음, 춰춰..  4피스는 안나오는군요 ㅠ

    1 0

춰춰춰. 참 아쉽춰...

    0 0

좋은 글 감사합니다. 늘 잘 보고 있습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처 볼 !!  저렴하고, 퀄리티도 훌륭한 볼이 나와주면 좋겠네요.

    0 0

시그니춰! 입니다.

    0 0

네 시그니처!

    0 0

커클랜드 참 많이 썼었죠. 로스트볼 사느니 이게 낫다 싶어서.. 잘 정리해주셔서 커클랜드 박물관을 둘러본 기분입니다. ㅋ 좋은글 감사합니다.

    1 0

어우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0 0

1세대 시그니춰 모델은 정말 알차게 잘 썼었는데.....
백스핀 이슈가 있는 그 이후로는 손이 안가네요 ㅎㅎㅎ
사둔것도 다 지인들 선물용으로 소진 ㅋㅋㅋ
새로 나오는 건 좀 달랐으면......

    1 0

진짜 1세대는 전설이었죠. 드라이버 비거리에서 프로v1보다 10야드 멀리가던... 고압축 저스핀의 앞서가는 공이었어요.

    0 0

커클랜드 볼도 좋아하고 형광색 볼도 좋아하는데 좋은 소식이네요.

    1 0

저도 저 색만 씁니다. 뭔가 집중이 더 잘 되어요.

    0 0

기존 커클볼은  조금  아쉽지만 형광색은 좋내요

    0 0

시그니....춰 도 스핀양이 많았군요... 빨리빨리 다 춰서 날려버려야겠네요... 휙휙..췩췩

    0 0

좋은 정보 제공 감사합니다. ^^

제가 볼빅이랑 커클랜드 볼 2가지를 사용하는대 커클 비거리가 좀 더 짧게 느껴졌었지만 제 개인적인 느낌이라 무시하고 있었습니다. 커클이 싸서 잘 사용했는대 다음 버전은 개선돼서 나왔으면 하내요!

    0 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최근 버전은 스핀이 많아서 쓰다가 팔았버렸던 기억이 납니다. 초기 한국 버전을 낫소에서 만들었을겁니다.
가끔 씨씨몰에서 공구하는 MF3 낫소공을 추천드립니다.

    0 0

아. 스핀이ㅡ있군요... 빨리 써버려야겠네요 ㅠ

    0 0

저는 이것만 씁니다 뭐 단점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ㅎㅎ 스릭슨 공도 좋군요?

공에 대해 일가견이 있으신듯한데.. 저렴하고 좋은 공 추천부탁드립니다.

    0 0

11번가 스릭슨 지스타들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