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스 벨로코어 샤프트가 MADE IN CHINA가 있나요? (이마트발 미즈노 ST-Z 220 드라이버)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벤투스 벨로코어 샤프트가 MADE IN CHINA가 있나요? (이마트발 미즈노 ST-Z 220 드라이버)
질문 |
동규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5-21 18:05:21 조회: 3,812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이마트몰에서 주문한 ST-Z 220 드라이버에 장착된 벤투스 벨로코어 블루 5S에 MADE IN CHINA가 각인되어 있네요. 이거 사고도 찝찝한 이기분은 뭘까요?

벤투스 벨로코어 가지신 분들중에 위와 같이 made in china 각인이 있으신분 있으신가요? 미즈노 제품만 이렇게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요즘 중국산이 아닌게 있나요?

    1 0

네.. 많은 것이 중국산이죠.. 제가 벤투스 벨로코어 미국직구도 많이 해보고 스릭슨 드라이버의 벤투스 샤프트도 보았지만 저렇게 대놓고 made in china 라고 각인된 것은 처음봐서요.

    0 0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정품스티커꺼지 붙어있는데...가짜일리가 없죠. 오히려 가짜를 사셨다면 돈 버실수도 았어요 ㅎㅎ 클레임 걸면 ㅎㅎ

    2 0

오히려 짭이면 저렇게 Made in china 라고 안썻겠죠.
그리고 통관시 원산지 표기때문에 어쩔수 없이 스티커 혹은 각인해서
보냅니다.

    0 0

네. 저도 짭이라고는 생각은 안해요. 미즈노와 이마트에서 판매하는데요.. 다만 Made in China라고 써 있어서 찝찝하다고 한 것은 아무래도 중국에서 생산되다보니 품질에서 차이가 나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두려움이죠. 스릭슨 드라이버 샀을때는 Made in Japan 이었던것 같아요. 후지쿠라에서 품질관리를 하긴 하겠지만 100%라고 말할수는 없을듯 합니다. 여기서 글이 올라왔던 스릭슨 공도 일본생산과 인도네시아 생산에 따라 차이가 있다는 글도 있고 품질이 같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0 0

막연한 두려움이라고 쓰셨지만 맘에 안드시면 반품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계속 신경 쓰이실테니까요

    2 0

어쩌면 샤프트+헤드를 조립한 미즈노 측에서 각인한 것일지도 모르니 한번 검색해보세요.
21로 시작하는 저 번호가 미즈노 헤드에도 써있다던가

만약 아니라면 같은 벨로코어도 스탁옵션으로 들어갈때는 원산지가 다를수 있다는 거니 중요 정보네요.

    0 0

미즈노 헤드와는 관계없는 것 같습니다. 각인된 글씨크기나 상태를 보면 샤프트의 시리얼번호가 각인된 것과 같은 형태입니다. 샤프트에 시리얼번호도 각인은 되어 있었습니다. 후지쿠라에서 시리얼번호와 made in china를 각인한 듯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