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떠오른 생각.. 퍼터 두개 쓸수 있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갑자기 떠오른 생각.. 퍼터 두개 쓸수 있나요?
질문 |
몸이기억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5-27 12:03:19 조회: 4,09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물론 예민한 퍼터를 거리감도 그렇고 두개 쓰면 득보다 실이 더 클거 같긴 합니다만, 숏펏이 안되서 프로 은퇴했다는 얘기도 들은적이 있어서.. 

 

그렇다면 14개 클럽중 하나 더 빼고, 숏펏은 말렛, 롱펏은 블레이드 쓸수 있지 않을까요. 룰상 문제가 되는지 갑자기 뻘생각이 들어 물어봅니다. ^ 물론 제가 그렇게 하겠다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궁금해서요. ㅎ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대회 시합 아니면 뭘하든 남에게 피해가 안가게 하심되져 ㅋㅋㅋ

    1 0

이런 기사가 있네요.
저도 퍼터때문에 맘고생이 많습니다. 한번 시도해볼까 합니다.ㅎ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092246629046296&mediaCodeNo=258

    1 0

정말 있었네요.. 캐디가 싫어하겠지만, 퍼터 본인이 챙긴다고 하면.. 뭐.. ㅎ 골포에서는 장비를 응원합니다.

    0 0

예전에 필미켈슨이 드라이버 두개 가지고 나온적은 있었는데 퍼터 2개가 주는 메리트가 크지 않을것 같아요

    1 0

저는 장비도 그렇지만, 다중인이 되고 싶네요. 드라이버 잘치는 넘, 아이언 잘치는 넘, 숏게임 잘치는 넘..  그린왔으니 너 이제 나와.. ㅋ

    0 0

룰상으론 퍼터만 14개를 채워도, 퍼터 없이 드라이버로 퍼팅을 해도 문제 없습니다^^

    0 0

대회 시합이라도 상관없습니다.
14개 클럽만 지키면 구성은 본인이 알아서 할수 있습니다.

    0 0

롱펏 원펏 실패하면 말렛으로 바꿔 치시는건가요
너무 힘들꺼같습니다

    1 0

그르네요. 동반자 구찌도 날라오겠는데요. 이제 그거냐? 그건 들어가냐? 넌 쌍권총이네 .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