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관련 질문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조인관련 질문드립니다.
질문 |
Mad4Trav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6-01 08:28:56 조회: 1,49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이번에 친구랑 둘이 처음 조인 나가볼라고 하는데요.. 질문이 있습니다.

 

1. 골팡같이 매니저가 조인시켜주는경우에 게시한금액이 보통 순수 그린피만 인가요? 아니면 수수료까지 포함된 금액으로 올리나요?

 

2. 그린홀컵에서 컨시드 OK는 같이간 동행자한테만 받으면 되는지, 아니면 같이 플레이하는 다른분들한테까지도 받아야 하는지요?

 

3. 라운딩 끝나고 정산은 모여서같이 정산부터 하고 이후 개인일정 보는지요? 아무때나 알아서 개인분만 계산하면 되나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제 경험 기반입니다만,
1. 포함 금액 입니다
2. 동행자한테만 받으면 됩니다. 다른 분 플레이 신경 안 쓰시는게 좋고요.
3. 모여서 하는 경우 잘 없고요. 따로 합니다. 그늘집 이용한 것 정확하게 계산해야 합니다.

    0 0

깔끔한 정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윗 분 말씀에서 추가만 좀 하자면
1. 포함금액이고 매니저와 컨택해서 진행시키시면 보통 1만원은 어디론가 선입금하도록합니다. 보이는 것에서 1만원 제외한 나머지가 그린피이고, 그린피는 보통 정산하시 듯 골프장에서 정산하시면 됩니다.
2. 같은 조지만 각자 친다고 보시면 되긴 한데, 여지껏 제 경우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누구든 오케이하면 그냥 받는 편이었습니다. 동행하시는 분과 내기하시는 것이나 타이트하게 점수 관리하시는 것이 아니시라면 자연스럽게 하시면 될 듯합니다.
3. 그늘집 이용한 것 정말 정확히 확인하셔야합니다. 정산은 항상 따로 했습니다.

즐거운 조인 생활되시길 바라요 ^^

    0 0

OK는 같은조 분위기가 화기애애한지, 관심없이 동행자하고만 하는지에 따라 좀 달라질수는 있겠네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조인했는데 그늘집 지들이 먹은거 1/N 계산하고 튀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전 경험해본적 없습니다. 튀었다손 쳐도 본인 정산할때 못낸다고 하고 먹은놈들한테 받으라고 하면 됩니다. 오히려 2인 - 1인 - 1인(저) 조인이었는데.. 혼자 온 1인이 앞에서 정산하는데 2인이 먹은 그늘집값도 1/N 하고 있길래 님 모하세요? 하고 물어보니 자기 첨 조인이라 잘 모른다고, 2인이 먹은 그늘집값은 2인이 내면 되고, 님이 드신거 없음 그카만 내시면 된다고 알려드린적 있네요..

    0 0

헉 먹튀가 있다니 놀랍네요.. 첫조인에서 저런경험겪으면 트라우마로 앞으론 조인못할수도 있겠다는 ..

    0 0

1. 수수료 있는 경우도 수수료 포함 금액입니다. 선입xx만원 있어요. 하는것도 수수료금액입니다.
2. 저는 대부분 조인 동반자분들께 컨시드를 받았습니다. 조인이라 안주는 경우에는 그냥 퍼팅연습 더한다는 생각으로~
3. 내것만 계산하고 퇴장하시면 됩니다. 조인가면 가능하면 식음료 안할려고 하고, 하더라도 바로 카운터가서 정산하려고 합니다.

    0 0

잘정리 된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1. 매니저 조인시 게시금액 ?
==> 대부분 인당 1-2만원정도 수수료 발생하고, 그걸 포함해서 올립니다. / 라운딩후 그린피 현장결제인 경우에는 본인(매니저)한테 지 수수료를 먼저 선입금하라고 하더군요.

2. 컨시드 OK는 같이간 동행자한테만? 아니면 같이 플레이하는 다른분들한테까지?
==> 2인조인이니까 서로 컨시드주면 되고요, 대부분 조인에서 서로 후하게 줍니다. (가끔 부부가 서로 내기하던데.. 서로 겁나게 짜게 주더군요.. / 어차피 신경안쓰지만 옆에서 보기에 저러다 싸울까봐.. 걱정 ㅋ)

3. 라운딩 끝나고 정산은?
==> 각자 그/카/캐 정산하면 되고, 그늘집은 확실히 따져서 먹은만큼만 내면 되고요, 가끔 후하게 먹거리 쏘시는 으르신들도 계셨습니다. (젊은사람이 열정적으로 혼자 조인와서 치는게 좋아보인다고..ㅋ) 중간에 그늘집에서도 따로 노는 사람도 있고, 다같이 맥주나 한잔하자고 분위기 만드는 사람도 있고, 진짜 케바케 입니다. (분위기 좋았던 대부분의 조인은 중간에 모여서 맥주1잔 정도로 다같이 마셨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