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랩소도 mlm2pro 1분컷 이네요..대단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와.. 랩소도 mlm2pro 1분컷 이네요..대단
  일반 |
마쉬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6-01 23:04:49 조회: 5,395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랩소도 mlm2pro 공홈 재고 풀린다는 소식에

시간맞춰 구매하려고 들어갔는데 주소 적는 순간 품절이네요..

와.. 1분컷 이네요..

구입 대기자들 폭동 일어나겠네요...ㅋ

대단합니다..

해외 리뷰보면 극찬일색이던데

mlm2pro 초반 흥행대박이네요..

저희 골포에 구매하신분 있나 모르겠네요..

이렇게 구하기 힘들면 더 사고싶은법이죠 ㅎㅎ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호주에서 주문하세요. 재고 계속 있도 가격 차이도 얼마 안나요

    0 0

저는 영국에서 주문했어요^^;
6월 중순이면 받아볼거 같아요

    0 0

근데 이제품은 카카오 스크린처럼 점찍힌 전용볼을 써야된다고 나오는데 실외 연습장에선 사용불가하겠네요.
혹시 일반볼로도 사용가능할까요?

    0 0

일반볼로는 스핀 못읽고 대충 방향만 나옵니다. 스핀 못읽고 볼을 좀 더 오래 추척하는 정도라서 샷 모양은 정확도 떨어지고 스핀 영향을 받는 비거리 값도 정확하지 않겠죠. 그나마 볼스피드 스윙스피드 발사각이랑 방향 정도는 비슷할 것 같어요

    0 0

이거 호주나 영국 어느 사이트에서 구매해야하나요 아시는분~~

    0 0

일본에서 사면 안되나요? 88000엔으로 나오는거 같은데…83만원정도군요.
일본 갈일 있을 때 겟해도 되는거 아닌지…
프리볼트겠죠?

    0 0

일본은 사전대기만 뜨네요. 결재하고 대기하는거 같은데요

    0 0

저는 4월 말에 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홈 말고.. 리테일샵(골프용품점)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재고 문의하시고 사셔요.

    0 0

역시 사용자분이 계셨군요!!
완전 초기물량 잡으셨으셨네요.
리테일샵도 다들 품절이라 본사물량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ㅠㅠ
한달정도 사용기 좀 공유해주실 수 있나요^^

    0 0

골린이 입장에서 사용기를 전해드리자면,
외국 유튜버들 런치모니터 리뷰랑 크게 다른건 없습니다.

1. 성능
  레이더 스타일 어느 런치모니터들도 마찬가지로 볼스피드, 클럽스피드, 발사각(상하,좌우) 잘 읽습니다. 공 선택이 랩소도 전용 rpt볼, 프리미엄볼, 레인지볼 선택 가능 한데, rpt볼 선택시에만 spin axis가 측정되어서 볼 shape(드로우, 훅)이 표현이 됩니다. spin rate는 rpt볼 아니어도 값을 읽긴하는데, 신뢰성이 없는 수준입니다. 전용볼을 사용하지 않으면 측정가능한 항목들을 r10, sc4랑 다를게없습니다.
rpt볼 사용하면 net에서 측정을 해도 볼이 좌우로 터지는거 잘 보여줍니다. 야외 연습장(range)에선 그냥 연습장 볼로도 볼의 비행 궤적 잘 읽어줍니다(레이더라서 당연히). 샷모션, 임팩트 모션이 저장되는 것이 특이한데, 샷모션은 각도가 별로 좋지않아 gdr아카데미 기계에서 찍히는 수준으로 스윙 동작을 분석하긴 어렵습니다. 핸드폰을 정면에 거치하고 동시에 정면 영상을 저장되게 하는 건 볼만합니다. 그리고 rpt볼 3개 줬는데 내구성이 좋지 못해서 매일 연습하시는 분들을 넉넉히 추매가 필요할듯합니다.
추가로..설치 팔요 공간이 제기억으론 공 뒤로 6피트 앞으로 8피트 인데, 보통 아파트 벽치기 연습장에서활용하기 나쁘지 않습니다.

2. 앱
 랩소도라는 회사가 어느 수준이고 경험이 많은지 모르겠지만, 초기 앱, 펌웨어 상태가 좋지 못 했습합니다. 어플에 영어 오타도 가끔보이고 있고, 초반엔 wifi연결이 잘 안되어 2번의 업데이트를 거쳐 이제는 안정이 된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어플에서 폰트가 안맞는 문제도 있고, 어플상에 구현이 되어야 하는데 안되는 기능? 버그라고 봐야 될 정도로 부족한 면이 아직 있습니다. 저도 메일이나 인스타 dm으로 버그 리포팅을 하면 잘 대응을 해주고 있고, 앞으로 매달 업데이트 및 기능 추가가 된다고 해서 기대중입니다.

3. 구독.
 구독료가 1년 이후 24만원 정도인거 같은데,, 아마도 계획대로 받는건 문제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구독료를 내지 않으면 spin rate, spin axis를 못 읽게 한다는데, 그럼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다른 제품들과 성능면에서 차이가 없습니다. 기대컨데, 유저들의 원성으로 구독료가 좀 저렴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결론은 아파트 벽치기 환경, 뒷마당에 네트 쳐놓고 하는 연습 환경 수준에선 볼도 잘 읽고, 영상도 찍히고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앱이 약간 후지고 구독 정책이 아쉽긴 한데, 개선을 기대합니다.

    4 0

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RPT공이 저렴하지 않다보니 여러가지 대안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스티커 부착방식, 펜마킹방식 등등
이렇게 대체볼을 사용했을때 결과값 리뷰도 많이 공유되었으면 좋겠네요 ^^

    1 0

mlm2pro와 r10을 저울질하고 있었는데 후기가 없어 답답한 참이었습니다. 경험에 기반한 솔직하고 구체적인 리뷰 감사합니다. 드릴 수 있다면 추천 100개 찍어드리고 싶네요.
해외 후기도 그렇고 여러가지 면에서 mlm2pro가 낫다고 보고 있었는데, 구독료 정책이 아쉽기도 하고, 또 말씀하신대로 샷카메라 각도까지 별로라고 한다면 r10 + 어썸골프 앱 구매 방향으로 가볼까 합니다.

    0 0

초기 에러 잘 수정되었나요? 휴대성도 좋고 설치도 쉽고 기능도 좋은데다가 가격까지 좋아서 수요가 폭팔한듯해요. 초기 에러문제로 공급을 줄이기도 했다고 하구요. 가민 R10 출시직후 문제생겼던 상황이랑 비슷한듯.. 스크린많은 한국실정에 굳이 필요없는데도 사고 싶더라구요 :)

    0 0


런치모니터 전문 리뷰하는 유튜버의 평가네요.

    2 0

설마 맨밑에 있는게 qed mini인가요? mlm2pro 뽐 지대로 오네요. 전 12시로 착각해서.... ㅜㅜ

    1 0

연간 구독료 안 내도 활용 가능한 기능들이 충분할지 고민입니다. 국내 사용자분들의 분석 후기가 절실합니다.

    0 0

상당히 안좋은 구독시스템 입니다. 이미 있는 기능을 구독료를 내야 풀어주는 시스템이죠.
지탄받아야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