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 추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우드 추천
  장비 |
골프넛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6-10 14:34:35 조회: 3,233  /  추천: 4  /  반대: 0  /  댓글: 9 ]

본문

TSR2 우드를 사용 하다 방출 하고 지금은 우드가 없습니다. 그런데 이놈의 장비병 때문인지 우드를 들이고 싶은데.. 잘 사용 하지도 않는 우드에 몇 십 만원 씩 쓰고 싶지 않아 예전 모델로 보고 있는데.. 우드 명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테일러메이드 V 스틸은 너무 오래 된 모델이고 RBZ 도 명기라 들었고 SLDR은 어떤 가요?

타이틀리스트 913, 915 드라이버는 명기 였는데 우드는 어떨 까요? 예전 917은 많이 별로 였던 기억이 있는데..

타 브랜드 이전 모델 중 우드 추천도 환영 입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심타타늄? 전 지금 사용 중인데..좋습니다.

    2 0

타이틀 915 드우유 쓰다가 드라이버만 업글하고
우드/유틸은 여전히 만족합니다.
투어선수들도 여전히 915좀 쓰는걸로 알고있어요
(JT, 캔들래이 선수 등)

    1 0

전 우드는 캘러웨이가 좋더라구요.

    1 0

222 저도 캘러웨이 https://vvd.bz/bYRm
추천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파트너스제휴수수료제공받음

    0 0

전 에픽맥스요.

    2 0

ltdx우드 드라이버만큼  좋습니다

    1 0

기술의 진보가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클럽이 우드인것 같습니다. (예: 오래된 우드 사용하는 프로가 많은것, '명기'라고 할만큼 절대적 강자였던 제품이 없는것)

저는 우드야말로 피팅 받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사람 스윙별로 탄도 차이가 심할 수 있기 때문에 런치각, 백스핀 정도, 목표하는 캐리거리에 따라 피팅해 보실것 추천 드립니다 :)

간단 진단 방법으로 드라이버 스윙스피드가 100마일 넘는다면 3번 (15도)도 좋은 옵션일것 같고 100마일 미만이면 4번이나 5번 우드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스윙스피드가 부족하면 3번 우드는 탄도가 낮아서 비거리 손해가 나고 그 결과 5번 우드와 비거리 차이가 없게 되더라고요.

말씀하신 조건이라면 캘러웨이의 이월 라인업 (에픽류+텐프오, 로그ST+텐1K화)이 가장 가성비 좋아 보입니다. 시타 필수 입니다 :)

    4 0

저는 tsr2 하고 ltdx 같이 쓰는데 솔직히 타감은 tsr2가 좋은데 ltdx가 훨씬 치기 편합니다

    1 0

캘러웨이 x2hot 추천요ㅎㅎㅎㅎ 전 프로모델 쓰는데 손맛 아주 좋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