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어제 아래와 같이 엉뚱한 샤프트가 도착해서 많은 회원분들의 도움말씀을 받았습니다.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golf&wr_id=98025&page=2
메일을 보냈는데, 배대지로 교체할 제품을 보낼테니 반품해달라는 답장이 왔더군요.
그래서 나는 한국에 있고 한국에서 미국으로 보내기에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드니, 이 비용을 내가 부담해야 한다면 그냥 관두겠다고 다시 답장을 보냈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이 답장이 왔네요. 그럼 그냥 그 제품을 사용하는 대신 20% 부분 환불을 해주겠다고.
Hello,
Thank you for your email.
Very well. I can offer a 20% partial refund if you would like to keep.
If I can assist you further, please let me know.
Thank you,
Josh
Callaway Golf Online
Customer Service
캘러웨이 프리오운드에서 상품을 잘못 받을 경우 여러 사례가 있는데,
기존 똥호님의 무료 한국직배 사례 등도 있고, 제 경우 처럼 부분환불 사례도 있으니 앞으로 혹시 비슷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원 분들께서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
|
|
|
|
|
|
댓글목록
|
|
대응 잘해주네요. 20% 환급 받는것도 괜찮으시겠네요. |
|
|
캬~ 역시 미국형들은 서비스가 다르군요 ㅎ
|
|
|
정보 감사합니다 ^^ |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
걍 하나더 쏘라고 그러시지 그러셨어요...
|
|
|
저번에는 다시 보내주면 해당 샤프트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더군요
|
|
|
여기 물류 창고가 좀 이상한것 같기는 해요. 종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