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오랜만에 드라이버를 바꾸게 되어 후기를 공유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골프 다시 시작하면서 G400Max 10.5도(샤프트 Tour AD DJ-6S)를 구매하고 한참을 썼는데요...
저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높은 탄도... (9도로 돌려서 써도 안고쳐졌어요..ㅋㅋ)
다운스윙 때 손목 각이 우측에서 일찍 풀리는 버릇 때문에 (이거 너무 고치기 힘들어요 ㅠㅠ ㅋㅋ)
탄도 18~20, 볼스 60초반, 백스핀이 3000~3500..
당연히 비거리 손실 엄청 나면서 보통 200~210 정도...
그러다 이녀석이 드.디.어. 헤드바닥 솔에 크랙이 발생했습니다.
Ping AS 맡겼더니 425밖에 안된다 그래서 우선 23만원 주고 425Max 9도 짜리 보상교환 신청하고
고민 들어갑니다. 얼마전에 G430 2번 유틸을 사서 엄청 잘 쓰고 있었기에... 이왕 바꾸는 김에
425 중고로 매물 하고 430으로 갈까 말까... 아님 뭐 차이 있겠어 걍 425 LST로 변경 신청 할까...
고민끝에 쇼골프에서 레슨을 운영하는 스승님께 전화를 겁니다..
스승님 왈...
"형님.. 제가 왠만하면 장비 사시라 안하는데... 425랑 430은 천지 차이 입니다. 그냥 430LST로 가세요 제발..
형님 스윙은 430LST 가셔야 해요... "
전화 끊고 회사 복지관 들어가보니 크롬샤프트가 78만원...
혹시나 하고 당근 들어가보니 마침 스탁 샤프트중에 저스핀 저탄도용 미쯔비시 KAI LI 60S 달려있는
G430 LST 9도 짜리가 거의 새거가 53에 올라와 있네요.... 바로 찾아 뵙고 구매하고..
Ping본사 전화해서 시리얼 불러서 정품 확인하고..
친구녀석 불러서 스크린으로 향합니다...
첫 스윙
탄도 14도, 볼스 67, 백스핀 1700 비거리 249....
읭?????
아니 이게 이렇게 차이가 난다고????
한번 더 쳐 봅니다. 백스핀만 1900 정도 나오고 비슷하네요..
바로 본겜 들어갑니다.
왜 드라이버 치시다 보면 아실꺼에요 아 이거 바깥쪽 맞아서 밀렸다. 아 이거 안쪽 맞아서 훅났다.
정확하게 바깥쪽 맞아서 밀리는 느낌 난 샷 두번 드로우로 날라가네요...
안쪽 맞아서 훅날꺼 같은 샷 직선으로 날라갑니다.
왜 스승님이 무조건 430 가라고 하는지 알거 같더라구요...
죽을거 세번 잡아주고 (그래도 한번 죽긴 죽었습니다..)
세컨을 거의 웨지나 피칭으로 치니까 어색하드라구요....
혹시나 높은 탄도와 백스핀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진지하게 G430 LST KAI LI 샤프트 조합 고민한번 해보세요...
강추 드립니다....
|
|
|
|
|
|
댓글목록
|
|
와 저랑 비슷한 고민이신데 LST
|
|
|
난이도가 높다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쉽고...
|
|
|
시타들.하고.사셔요. ㅎㅎ |
|
|
아 시타는 지난 주말 김현아 골프존 마켓에서 한 10번 쳐봤어요! ㅎㅎ
|
|
|
이...이러지 마세요 |
|
|
가...가시죠...
|
|
|
전 오히려 G430이 훅나서 잘죽고,,,, 스텔스2가 관용성이 좋더라구여 스핀량 자체가 적게나오니 휘는양이 적어서 너무좋앗습니다. |
|
|
동일스펙인데 만족중입니다. |
|
|
본문과 다른 질문이라 죄송한데
|
|
|
아 이글 이제봤어요 ㅠㅠㅠ
|
|
|
혹시 시리얼번호는 어디에 적혀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