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정해놓고, 나를 궁지에 몰아 꼭 해내고 싶은 일이 있을땐! 리메인 앱! [리딤나눠요] > iOS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디데이 정해놓고, 나를 궁지에 몰아 꼭 해내고 싶은 일이 있을땐! 리메인 앱! [리딤나눠요]
|
B제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9-15 12:40:08 조회: 1,52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5 ]

본문

발등에 불떨어지는 급한 것만 해나가다 정작 중요한 일을 하나도 못하는 경우가 일쑤이다.

새해가 되면 결심하는 수 많은 것들은 1월이 가기전에 씁쓸한 안녕..
당장 가시적 결과를 주지 않지만 삶을 윤택하게 채우는 중요한 것들을 어떻게 지속할 수 있을까?
그 출발은 기록이라고 생각했다. 디데이를 정하고 (디데이 없으면 사람이 안한다 -_-), 약간 길수도 있는 그 가는 여정을 꼼꼼히 기록한다면 갈 수 있지 않을까. 
잊지 않게 항상 내 곁에 있는 스마트폰에 띄워둔다면.
그래서 리메인이 탄생하게 되었다. 목표까지 얼마나 남았니? 

* 기본적으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추가적인 몇가지 사항은 인앱 결제로 사용가능하도록 했습니다. :)
* 무료에서 제약은 목표를 2개까지만 등록할 수 있는데, "장기목표" 를 이루는 과정을 기록하는 앱이다 보니 목표가 너무 많아도 ^^; 이루기 어렵겠죠?
2개만 등록해서 써보아도 충분히 앱을 사용하실 수 있고, 삶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판단이 되면 유료 결재 하셔서 여러 부가기능을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의견은 여기로 : [email protected]


==============
기능 제약 없이 쓸수 있는 Pro 인앱 아이템 리딤코드를 10분께 드리겠습니다. :)

자신의 삶을 바꿀 장기간의 목표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3개월~1년 정도 꾸준히 실천해 성과를 이룰 수 있는 것 위주로요~)
예) 4개월 (2018년 12월까지)동안 책 10권 읽기

추첨을 통해 5분께 Pro 버전 리딤코드 쪽지로 보내드릴께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1년에 책 백권읽기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지금 40권 정도 읽었는데... ㅋㅋ

    0 0

쪽지보냈어요

    1 0

감사합니다 ㅎㅎ 잘쓰겠습니다 ㅎㅎ

    0 0

드럼행님님,
당첨을 축하합니다.

    0 0

==== 이벤트 종료 입니다.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