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R 64G 화이트 10일 사용 후기 > iOS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이폰 XR 64G 화이트 10일 사용 후기
일반 |
HomeFamil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12-19 17:02:39 조회: 1,55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1.화이트를 고른이유

-사실 화이트를 고를생각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WPRK A#에 가서 실물을 보니 

블랙은 테두리가 어두워 안그래도 넓은 베젤이 엄청 두꺼워보여서 제외했습니다.

소거하다보니 화이트가 베젤이 실버라 그나마 베젤이 가장 얇아보였습니다. 색도 제일 낫더라구요.

아쉬웠던 색은 레드 였는데, 조금 더 밝은레드 색이었다면 레드를 샀을거같습니다.

 

2.XS를 사지 않고 XR을 산 이유

-가격: 불법보조금(?)받고 샀는데, 따져보면 거의 59:97이니까 제가 산 값의 1.5배였습니다. 그래서 못샀습니다.

-아몰레드: 아몰레드 눈아픕니다. 화소가 떨어져도 LCD 선호합니다. 단! 암부표현밑 쨍한 화면은 XS의 압승입니다. 디스플레이 품질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3.64G를 고른이유

-XR은 128G와 돈이 7만원정도 차이나는데 안고른이유는 그냥 그 용량까지 안써서 입니다 ㅎㅎ;;

 

4.XR에서 장점을 3가지 꼽는다면?

- 스피커!; 스피커가 스테레오인데 소리도 좋고 특히 유튜브나 넷플릭스볼 때에 체감 확됩니다. 정말 1순위

- 빠른속도!: 기존 폰이 5S,SE였는데 엄청빠릅니다. 램도 커서 리프레시도 적네요.

- 배터리:기존 SE,5S에 비해서 엄청오래갑니다. 진짜 오래가요.

 

5.XR에서 단점을 3가지 꼽는다면?

-큰화면: 기존 SE,5S에 비해서 굉장히 커서 한 손으로 조작이 어렵습니다. 다시SE갈까 생각도 드네요.... 물론 만져보면 못돌아갈 것같습니다. 느리고 카메라가 ㅎㅎ;;

-카메라: 카메라 질은 좋은데, 이게 뒷배경 날리기에는 카메라 하나가 모자라서... 이 기능이 안되는게 정말아쉽습니다. 진짜 아쉬운 순위 1위입니다. (인물은 소프트웨어로 가능)

-지문인식부재: 안면인식잠금은 좋은데, 그런데 금융,카드 이용할때 지문이 아니면 안되는 곳을 이용하고 있어서 조금 불편하네요. 

 

6. 통신사에 바라는 것이 있다면

-제발 E심 지원합시다.


7.애플에 바라는 것이 있다면

-제발 SE(X) 출시하자 ㅠㅠ

 

8.케이스랑 강화유리

-강화유리는 2장 3천원짜리 쓰고

-케이스는 택포 1.1만원 링케퓨전씁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아이폰6 쓰고 있는데.... 요즘...이전엔 크게 관심이 없어서 안보다가..
최근에서야.. 유튭과.. 그..아이패드 프로3세대 실시간 공개 방송 보면서..
이번껀 정말 좋다고 생각중에...
xs랑 max는 너무 비싸고..
그나마..xr 고민중이었는데...  지문인식이...없으니.. 문제가 있군요!!
6를 1년 넘게 사용하면서.. 몇달전에야..;;; 인터넷뱅킹 로그인할때 지문인식 등록해서..;;
간단함? 편함? 을 느끼고 있었는데... 지문인식이 아니라 페이스아이디? 로 바뀌면서 그런 단점이!!있군요,,;;
페이스아이디랑 그..홍채인식?? 방식으론 다 인터넷뱅킹 로그인이 안되나요?

    1 0

되는 은행도 있다고 하는데, 국민카드는 일단 안됩니다. 이게 살짝 귀찮네요. 홈버튼에 손올리고 있으면 알아서 풀리는데 번호도 6자리나 되어서 일일히 입력하려니 ... 좀 그렇네요 .있다가 없어지니까 더 허전한?
 쓰시는 은행이 지원하면 상관없구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ㅎ

    0 0

매우 부럽네요 ㅎㅎ
6S+을 쓰고 있는데 xr을 갈지 xs를 갈지 결정못하고 있어서...
베젤이 너무 광할하여 조금 걸리지만 폰이 빠르고 좋은거 보니 정말 써보고 싶습니다 ㅎㅎ
매우매우 부럽네요 ㅎㅎ

    0 0

7플 쓰고 있는데 바꾸고 싶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