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룸 2년살다 2룸 가려고합니다 몇가지 질문드릴게요 > 부동산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1.5룸 2년살다 2룸 가려고합니다 몇가지 질문드릴게요
히스테릭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1-21 02:21:19 조회: 2,871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우*전세론 받아서 내년 2월만기인데 집근처에 2룸 전세가 나와 들어가려합니다

1. 전화해보니 목적물변경+이사갈집에 대한 추가 전세자금대출 을 하면된다는데 맞는건가요?

 

2. 1.2억인데 80프로 받고 800정도의 대출을 더받으려 하는데 충분하겠죠? 신용등급 2등급나왔습니다

 

3. 2룸집이 융자없는건 좋은데 내놓은지좀 됬는데 보러오는 사람도 없는거 같더라구요 살고계시는 분들은 전세금 못받아서 못나가는 상황(다른부동산 사장님이 이건 세입자에게 좋은거라고 하셨는데요 대충보니 장단점이있더군요)

잘안나가는데는 이유가있죠? 4번에서 계속

 

4. 집이 동향입니다 한층에 3세대 있는데 그중 가운데인데 거실창 큰곳이 동향방향 심지어 앞에 비슷한높이의 빌라가 있어서 막혀있더라구요 피하는게 좋은건가요? 현재 정남향에 앞에 가리는곳없어 잘지냈습니다 북,동향 안살아봐서 와닿지않는데 의견부탁드립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저라면 3,4번에서 많이 망설여질거 같은데요.
사람일이란게 모르는건데, 언젠가는 이사 가실텐데요. 전세금 못 받아서 이사 계획에 차질이 생기면 스트레스 아닐까요?
4번의 경우도 동향이면 아침에 잠깐 햇볕 드는건데 그마저도 건물로 막혀있다면 하루종일 우중충하다는건데요... 물론 결국엔 자금 문제인건데요. 저는 방 크기를 줄이더라도 햇볕 잘 드는 곳으로 선택하지 싶네요.

    1 0

집안에 햇볕드는지 다시확인후 결정해야겠네요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날이 엄청춥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

    0 0

위치가 좋아서 전세금이 비싼거 겠다만
집이 잘 안나가는건,  투룸에 1.2억을 투자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아닐까요.
동향은 그냥저냥 출퇴근하시면서 사시기엔 문제가 없을거 같아요. 해가 일찍들던가 늦게 들던가 그래서 그렇지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양옆에 집이있으면 난방비도 절감되서 좋구..끝집은 정말 춥더라구요.

    1 0

의견감사합니다ㅎㅎ 전세금이 진짜비싸긴합니다 그생각도못했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