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얼마전에 델에서 40인치를 주문했는데 며칠 뒤 조회해보니 Cancel인 겁니다. 그래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우리가 담당부서가 아니다며 여기저기 전화를 돌리기를 몇차례... 결국 얻어낸 답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취소시켜 자기들은 모른답니다.
그러고는 또 기프트카드 잔액복구가 안되서 또 전화하고 여기저기 전화는 돌려대고.. 정말 진절머리가 나네요. 미국에 있어도 델은 정말 답이 없습니다. 이제 핫딜떠도 쳐다도 안볼 것 같아요.
|
|
|
|
|
|
|
댓글목록
|
|
inyourdream님의 댓글 inyourdre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델 고객지원 직원들은 상당수가 인도인 재택근무자 입니다.
| ||
|
|
작성일
|
|
|
고객센터 아웃소싱으로 비용절감은 했을지 몰라도 고객 만족은 개나 줘버린... | ||
|
|
고래싸움에새우등터진다님의 댓글 고래싸움에새우등터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핫딜은 여지없이 캔슬시키고 고만고만 가격대는 보내주는거 같아요~~ | ||
|
|
작성일
|
|
|
맞는 듯 해요. 저도 그래사 핫 딜 다 캔슬 당하고 일반 가격에 산 건 받았네요;; | ||
|
|
작성일
|
|
|
아..고객을 우습게 아는곳이군요...못된것들. | ||
|
|
작성일
|
|
|
대단하네요.... 미국 사는 고객한테도 그러니.. | ||
|
|
작성일
|
|
|
정말 진절머리납니다 ㅋㅋ 인도사람인줄은 알았는데 재택근무하는 줄은 몰랐네요 | ||
|
|
작성일
|
|
|
제가 랩탑을 세번 교환 받았습니다 ㄷㄷㄷ 인고의 시간이었어요 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