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 MX200 500G SSD RMA 보냈습니다. > 해외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크루셜 MX200 500G SSD RMA 보냈습니다.
일반 |
싸이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8-11 17:35:35 조회: 5,963  /  추천: 5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작년 10월쯤 구입한 MX200이 지난달 말부터파일 I/O 에러... 부팅불가 등등... 

이상 증상이 계속 발생하다가 아예 포멧하고 윈도우 재설치 후 1주일정도 지나니 다시 발생...

 

결국 RMA 신청을 하게됩니다.

www.crucial.com 접속해서 support > returns 로 들어가면 

크루셜 공홈에서 구입했는지 물어봅니다.

저는 아마존에서 구입했으니 no를 누릅니다.

이번에는 material number를 물어봅니다.

이게 SSD 스티커에는 없고 제품 박스에 있더라고요.

material number 입력하고 시리얼을 다시 입력합니다.

For returning an SSD:

The material number for your SSD is a five or six digit number located next to the barcode on the packaging.

product-label-support-ssd.jpg 

 

그러면 크루셜 공홈에서 동일한 제품을 구입하는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

제품을 받을 정보를 입력합니다.(영문 - 이름, 주소, 연락처 등...)

입력완료되면 마치 그냥 구입하는것 같은 메일이 옵니다.

오... 배송은 FedEx International P1 - Priority​... 쉬핑차지가 $0 입니다. ㅎㅎㅎ

단... payment term(지불방법)은 Wait to Receive 입니다.

제가 RMA받기 위해 보내는 제품이 현지에 도착하면 보내주려나 봅니다.

여기까지 끝나면 메일이 또하나 날라옵니다.

이번엔 RMA 보내기 위한 RMA 번호와 미국으로 보낼 주소, 진행과정 중 확인 및 인지해야할 사항이 적혀있습니다.

 

보낼 주소는

Micron Consumer Products Group 

ATTN: Crucial RMA# RMA번호(10자리) 

3475 E. Commercial Ct 

Meridian, ID 83642 

(이 뒤에 US나 USA를 적으세요, 이대로 인쇄해서 붙였는데 국가표기가 안되서 ㅋㅋㅋ)

입니다.

 

보낼때 동봉해야하는 구성품... 구입당시에 있던거 다 보내라...

박스나 구성품 버린 분들은... 별도 비용이 발생하거나 RMA가 안될 수도...

Non-DRAM Returns (SSD, flash drive, keyboard, hard drive, etc.): All accessories (cables, manuals, or CDs) and original packaging that shipped with the product must be returned. If any accessories or packaging are missing, we are unable to issue a credit or send a replacement and the product(s) will be returned to the customer at his/her expense. NOTE: Original packaging is not required for the return of flash drives. 

 

해외에서 RMA 진행할 경우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도 있다.

 

뭐 이런 내용입니다.

 

이제 우체국으로 가서 소형항공우편물로 보내는데...

혹시 몰라서 트래킹이 되는 등기로 보냈습니다.

저처럼 악필이신 분들은 아마도...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 주소를 인쇄해서 붙였을텐데...

등기는 택배송장같은걸 써야됩니다.

안그래도 악필인데 영어로 쓰려니 확장하는 줄 알았네요. ㅎㅎ

 

어쨌건 무게는 대충 150g이고 비용은 6,570원들었습니다.

RMA 신청하고 20일 이내에 현지에 RMA 받을 제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또 다시 메일이 옵니다.

메일 내용은 

10일 이내에 RMA 받을 제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신청한 RMA는 취소 된다는 내용입니다.

 

Thank you for your recent inquiry.  According to our records, we have not yet received your return.  If you still would like to return the product, please do so within the next 10 business days or your return merchandise authorization (RMA) number will be canceled.

 

이후 RMA 처리경과는 진행되는 데로 추가로 작성하겠습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R로시작하는건 미국에서는 트레킹이 불가능해요

    0 0

예전엔 미국내에서도 트래킹이 가능했는데 최근들어 바뀐거 같더라고요.
미국내 트래킹이 되는건ems...
근데 비용이...
급하게 rma를 받아야하는게 아니고
나중에 우체국통해서 행방조회도 가능하죠

    0 0

저도 최근에 크루셜에 RR등기로 보냈는데 청주집중국에서부터 배송조회가 안됐다는 우체국에서 그냥 일반으로 보냈더라구요... 암튼... 소포일때는 택배송장같은걸 적는데... 우편물등기일때는 적는거 없었습니다...하물며 발송인도 안적어도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엊그제 지스킬로 RAM보낼때는 일반우편으로 보냈더니 그냥 영수증만 출력해주고 끝... 크루셜본사까지 일주일이면 들어가고 받기까지 총 소요시간이 최대 2주 걸리더군요...페덱스 한국배송은 현대택배로 해줍니다..

    0 0

와 이런 정보글은 진짜 강추지요. 역시 박스는 버리는게 아니군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