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받아도 되는데 아마존에서 이렇게 나올줄은 진짜 몰랐네요..
작년 말에 시간은 좀 되었죠. 15불짜리 저렴한 전자제품을 구입했는데 전원이 켜지지가 않네요.
그렇게 몇달 방치하다가 해포에서 우연히 제가 구입한것과 같은 제품이 배터리 이슈가 있다고 전원 안켜지면 환불받으라는 글을 봤어요...
판매 페이지 피드백에도 안켜진다는 글이 대다수였구요.
그래서 아마존에 전원 누르면서 작동시키는 영상을 찍어서 보여줬어요. 배터리 이슈 이야기도 해줬구요.
그랬더니 형식적인 메일이 왔어요. 3~5일 안에 카드로 환불될 거야 샬라샬라.~~~
그렇게 잊고 있다가 9개월이 지났는데요..카드 취소내역이 없길래 아마존 챗팅을 했어요.
아마존에서 환불약속한 메일 캡쳐해서 링크 걸어 보여도 줬는데
30일 지났다고 어떤 도움도 줄 수 없다는 말만 되풀이 하네요.
내가 연락을 일찍하든 말든 당시 아마존에서 환불 메일까지 보냈으면 아마존 잘 못 같은데
지들에게 선택권이 없다나 하면서 같은 말 되풀이 하지말고 다른 질문 없냐는 말만 하네요.
내 머리로는 아직도 이해가 안되네요..
댓글목록
|
라이브 채팅 하는 분마다 케바케 일수도 있어요 |
|
댓글 감사합니다 |
|
환불 요청 하시고 9개월동안 방치 한것은 너무 긴거 같은데요... |
|
참고로 채팅 보다 전화로 complaint 하시는것이 더 유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