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백 두고봅시다 > 휴대폰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아임백 두고봅시다
일반 |
휘이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30 06:49:47
조회: 1,10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이래저래 부족해보인단 말들이 보이는데

빠지니까 보급형이죠 감수하고 필요한 사람이 쓰는겁니다

모두가 최고사양이 필요한건 아니니까요

대형세단 타는사람도 있고 경차가 필요한 사람도있죠

시장에 풀리면 연스럽게 리뷰들 올라오고 판매량이 말해줄겁니다

곧 사용기 분해기 평가들 올라올텐데 

오늘 나오는제품을 벌써 왈가왈부할 필요있나요

 쓸만하면 찬양받을거고 아니면 묻힐거에요 기다려봅시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제품 발표회에서 말했죠...
팬택은 더이상 성능으로 경쟁하지 않겠다.

기존의 베가 제품들과 다르게 이제는 초고성능 스펙 경쟁 안할겁니다. 이번 제품 보면 알겠지만 성능은 부수적은 요소가 되었지요. 실상활에 사용하면 아주 좋을 컨셉, 이미 있는 기술(무선충전, 블루투스 스피커)을 어떻게 접목하는가를 보여준 모범사례 입니다. 신 기술로 시장을 압도할 수도 있겠지만, 이렇게 기존 기술을 토대로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눈 것도 시장 선도의 한 모습입니다.

 과거 팬택은 성능 경쟁에서 패배했습니다. 그런건 삼성이 더 잘해요. 반면, 팬택이 더 잘할 수 있는건 따로 있어요. 이번 신제품에서 그런걸 좀 느끼지 않으셨나요?국내 다른 회사와 다른길로 완전히 선회했다는 것.

스펙경쟁은 엘지 삼성에 맡겨두세요. wqhd경쟁, 갤기와vs지플렉스 이런건 그들에게 맞겨두고 팬택에게는 다른 분야를 해주길 바라면 됩니다. 물론 소비자의 마음으로는 최고사양의 하드웨어를 서용하는 걸 바라는게 맞지만, 그걸로 경쟁하고 우위를 주장하는 제조사들 있잖아요. 하드웨어 성능이최고이길, 최신사양의 하드웨어를 사용하기를 바라고 또 그것이 나와 맞다면 삼성과 엘지제품 사면 됩니다. 소비자의 선택권이죠.

한편, 팬택이 제시하는 제품 개념에 나와 맞다면 바로 그 제품을 사면 됩니다. 사실, 팬택이 살아나 제조사가 여러개 있어야 한다고 했던 분들이 바로 그런걸 알고 주장한것 아닐까요? 두서가 없네요.

    13 0
작성일

굿

    0 0
작성일

정리 좋네요

    0 0
작성일

아 진짜 좋은 글입니다. 특색을 가진 제조사들이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소니도, 팬택도 다시 살아나야 합니다.

    1 0
작성일

정리 굿
이게 정답

    0 0
작성일

좋은 말씀이네요

    0 0
작성일

이렇게 설명해줘도 왜 성능이 갤6. 보다도 떨어지는 제품 파냐고 난리치는 멍청한분들이 꼭 있을듯 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