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A/S 후기들 보니 > 휴대폰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삼성 A/S 후기들 보니
일반 |
카오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5-10-19 13:15:12 조회: 1,29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점점 개판이 되나 보네요.

 

보니까 노트5 액정 가로줄 불량현상에 대해서 정상이라고 말하는 기사들...

 

아마 본사에서 그렇게 하라고 공지하달이 된거겠지만~

 

팬텍이라는 경쟁업체도 하나 없어졌고, LG는 휘청거리고, 아이폰은 소폭상승뿐....

 

경쟁없는 시장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여실히 보여주는군요.

 

독과점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정도의 점유율!!!

 

고객은 점점 호갱이 되어갑니다.

 

저는 삼성제품 안쓰는지라 폰의 성능에 대해선 말 못하겠네요.

 

태안 기름유출 사건 이후 비호감 되서...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팬텍 죽은게 참 아쉽네요..
엘지라도 힘을 좀 내야 삼성도 잘해줄텐데 말이죠

    0 0

삼성 3
엘지 2
애플 3
기타 2
정도면 참 좋은 비율이 될거 같네요.

    0 0

삼성 지금 아이폰한테 개털리면서 이렇게 운영하면 안될텐데..

    0 0

여러가지로 헬조선이네요.

    0 0

번인도 요즘 교체하기 힘들더라구요
정상이라고 그냥 쓰라는 곳도 있고(정상은 정상이죠..그 액정에서..)
애플을 자꾸 따라가더니 AS도 따라가네요

    0 0

상단바는 이제는 당연히 안해준다고 들었네요. 거참... 대다나다...

    0 0

애플은 애플대로 한국에 관심이 없어보이고 삼성은 삼성대로 본진에 이미 잡은 물고기들이라 그런지 ㅠ
점점 후기들 보면 기피해야할 기업중 하나로 보이려합니다 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