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K리그 전북 VS 성남 경기 > 축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금일 K리그 전북 VS 성남 경기
K리그 클래식 |
저렴한남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5-11-21 17:19:35 조회: 1,50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무엇보다도 권순태 키퍼와 박준혁 키퍼의 대결이 엄청 났습니다. 일대일 상황에서 빠른 판단과 민첩한 반응으로 막아내는 모습에 보는 이의 입장에서 3자임에도 심장 쫄깃을 제대로 느꼈네요. :)

전북은 이미 우승을 결정 지은 상황이었으나 마지막 홈경기로서 팬들의 축제에 기여하기 위한 동기부여가 있었고, 성남은 아챔을 위한 승점 3점이 시급한 상황의 절실함으로 인해 양팀의 칼날이 날아다녔던 경기였습니다.

성남의 황의조 선수는 왜 국대에서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인지 알려주는 클래스 있는 골을 뽑아내었고, 반면 전북 입장에선 실력과 운이 겸비되어 왜 우승팀인가를 보여 주었습니다. (성남 입장에서 먹힌 동점골은 재앙 수준이었네요.) 

스샷은 경기 이후 전북 우승 세리머니 입니다 : 전북 팬님들 우승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전북이 참 잘하네요@.@!
요즘도 닥공인가요?

    0 0

전북 이름 값이 있는지라 수비적인 형태는 아니지만, 요 근래엔 닥공까지 가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최강희 이장님도 이번 시즌은 승리에 급급하여 실패한 시즌이라고도 했던 걸로 보아 공격적인 움직임을 갖기에는 실세 선수들도 이적 기간중 빠진 공백이 어느정도 작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전북의 통계 자료에서 중미에서 찔러주는 패스가 적은 수치를 나타냈다고 중계 중 해설위원이 그러더군요. 저는 그 의미를 패스의 공급이 원활하지 않다라고 인식 했습니다. 하지만 K리그에서의 빅클럽임은 틀림없고 매력적인 축구를 구사하고 있는건 사실입니다.

 참고로, 근래에 전북이 빅네임이 있는 선수를 영입하려는 설이 돌고 있던데, 누가 올런지 기대 중입니다 :)

    1 0

그렇군요
요즘 축구는 거의 안보고 있었는데
아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ㅎㅎ

    0 0

이번에도 전북이 이길겁니다
이겼으면.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