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와드 반값세일에 구로고라 예쁜게 들어왔네요 > 시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크와드 반값세일에 구로고라 예쁜게 들어왔네요
  일반 |
EG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21 00:36:31 조회: 2,42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C9 스몰세컨드를 보고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었건만 비싸서 손가락만 빨았는데 반값이 되어도 과소비를 해서 역시 손가락만 빠는군요;

40mm에 두께 12mm라 드레스로는 살짝 큰편이지만 SH21 쓴 거 치곤 작은 편입니다. 오토가 아니라 수동 버전이라 그렇겠지만요.

이렇게 보니 수동 버전에 파워리저브랑 데이트휠 다 얹고도 두께 유지한 C8은 무브의 발전상을 보여주는 거 같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이쁘네요 ㅎㅎ 아라비아숫자였음 더 대박인데

    0 0

전 이 시계 처음 봤을 때 딱 저걸로 완성된 스타일이다 싶더라고요.
신로고를 쓰면 느낌이 안날 거 같지만 클래식한 서체의 아라빅 인덱스는 괜찮겠네요.

    0 0

해밀턴 파이오니어하고 비슷한 컨셉인듯 한데 이것도 이쁘네요.
최근 행보를 보면 크와드도 슬슬 중견 시계 브랜드로 진입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가격정책이나 제품 라인업이나 제품 만드는 실력으로 봐서도 이제는 마이크로브랜드로 보기엔 무리가 있네요.^^;;

    0 0

크와드가 용두에 트윈플래그 새기는게 영국의 크와드와 스위스의 sh를 나타내는 거죠.
합병한 회사를 동등하게 대우하는게 재밌긴 하지만 마이크로 규모는 벗어난지 몇 년 된 거 같더라고요.

    0 0

미도 바론첼리 헤리티지가 생각나는 디자인이더군요~
엄청 화려한 뒷태에 비해 다이얼과 케이스가 너무 평면 스러워서 좀 아쉬웠습니다.

    0 0

사실 다이얼이 에나멜이고 핸즈도 굽핸이었으면 정말 완벽했을텐데 그러면 가격이 몇 배는 뛰었을테니...
그래도 호딩키에 올라온 거 보면 평가가 꽤 좋은게 가성비로 인정 받더라고요. 그 가격에서 다시 반토막인데 ㅠㅠ

    0 0

전 크와드는 C1이 진짜 이쁘더군요
신형이라그런지 할인도 안하고ㅠ
기다리고 있긴 합니다ㅎ

    0 0

c1 이쁘죠. 단순하면서 빛 받으면 엄청 영롱하더라고요. 두께를 속이는 옆구리 선도 예술이고.
로터효율도 좋은 거 같더라고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