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숱 많은 놈들 싹 다 패죽이고 싶음.
작성일: 2026-06-26 23:43:47 조회: 2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0 ]
허원준42667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6 23:43:47 조회: 2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0 ]
관련링크
본문
회사에 숱 개많은 놈 하나 있는데 진짜 부러움
모자 쓰고 하루 종일 다니다가 벗어도 멀쩡함
나는 모자 한 시간만 써도 개사고나는데
그거 보고 있으면 괜히 기분 이상해짐
원래 남 머리 신경 안 썼는데 요즘은 숱 많은 사람만 보면 자동으로 시선이 감
현타 와서 탈모 관련 글 엄청 찾아봤고 판토모나라고 있길래
사서 일단 먹어보는 중 머리숱은 타고나는 것도 재능인 듯
개부럽다 ㅅㅂ..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