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잽싸게 9홀 라운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침에 잽싸게 9홀 라운드
  일반 |
도시늘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5 22:10:53 조회: 1,264  /  추천: 4  /  반대: 0  /  댓글: 4 ]

본문

휴일인데 혼자 일찍 일어나서 잽싸게 9홀만 돌고 왔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긴 했지만
스코어는 6오버로 아직 정신 못차리고 있네요

드라이버는 좋았는데
4번, 피칭을 탑볼 미스 하나씩했습니다
어프로치도 그저그랬고 (벙커 탈출 실패 1회, 러프에서 밑으로 파고 들어 실패 1)
퍼팅은 전홀 2펏

드라이버: 90점
롱클럽: 60점
숏클럽: 70점
그린주변: 70점
퍼팅: 70점

드라이버가 이리 좋았는데 숏게임이 안좋아서 보기를 쏟아내다니
골프 어렵습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최근에 원볼 플레이도 하고 티샷 미스가 별로 없어졌는데, 점수는 똑같더군요...
골프 정말 어렵습니다 2.

    2 0

그렇습니다. 뭔가 하나 잘되면 다른게 안되고 참 .. ㅎ

    0 0

레귤라온이 중요하죠

    1 0

맞습니다
뭐든 미스하면 1타 까먹는것이니
레귤러온 실패하면 그린 주변에서 원펏 거리에 갖다 놔야 하는데
그것도 안되고 힘들었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