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as 문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타이틀 as 문의
  질문 |
lalalalan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6 11:45:37 조회: 291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지금 tsi2 드라이버 쓰고 있는데 어제 치다보니
소리가 이상하더라구요.
보니까 드라이버가 깨졌고 as 문의하니 45만원에
gt2 준다고 합니다.
이거 하는게 맞을까요?
너무 비싸서 그냥 새로 사는거 나을것 같기도 하고요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타이틀 성향이 맞으시면 가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타사꺼 요즘 행사가 하시면 30~40만원대라서 갈아타시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고요

    0 0

다른데건 눈에
들어오는 게 없어요

    0 0

gt2 중고가격이 50만원(샤프트포함) 정도니까
고민되겠네요 저라면 안할듯ㅎㅎ

    0 0

고민되네요. ㅠ

    0 0

GT보단 차라리 다른채 치시면서 좀 더 기다리셨다가 GTS로...;;

    0 0

gts사고 싶네요. ㅠㅠ

    0 0

헐..바로 3주전에 Tsi2터저셔 TSR2로 교환받았는데.. AS담당자한테 물어보니 TSR 재고가 많아서 언제까지 기다려야 GT2로 변경될지 모른다고했는데..기다리기 그래서 40만원주고 AS 받았는데.짜증나네요.

    0 0

45만에 GT가 왜 고민이신건지 이유를 여쭤봐도 될까요?

    0 0

받아서 골마켓/당근으로 팔고 사고 싶은거 사심 되지 않을까요? 45만원보다는 비쌀거 같아서~

    0 0

Gt2로 받으시면 a/s 일년 연장 될꺼에요
터이틀 좋아하시면 괜찮은데
Gt 잘깨져요ㅠㅍ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