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수년전에 거의 10여년전에야
도미노 포테이토 기프티콘 싸게 풀리면 그거 사서 먹거나 이벤트때 먹고 그랬었는데
그 이후론 피자샾이나 그런....2만원이하 제품
쿠폰먹일 수 있는 피자가게꺼 사먹었었는데
요기요 이벤트로 수년만에 ㅎㅎ
베이컨포테토 리치골드
사이다 포함해서 1만 2천원이네요
m짜리가 이렇게 큰지 몰랐네요 ㅋ피자샵 m짜리에
적응이 되서...
|
|
|
|
|
|
댓글목록
|
|
오늘 피자 사진을 너무 많이봐서 배가 아픈 것 같네여..흑흑 |
|
|
맛있게 드세요^^ㅋ |
|
|
맛있게드세요ㅎ |
|
|
맛있게 드세요 ^^ |
|
|
좀 머금 물리조 오똑이 피자가 더 맛잇더라는 |
|
|
어우.. 너무 맛나네요.ㅠㅠ 으억..ㅠㅠㅠ
|
|
|
맛있게 보여요 새로운 피자집 알려주셔서
|
|
|
핏자 너무나 비싸요..
|
|
|
요즘은 그냥 오뚜기로 해결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