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수년만에 비싼?피자 먹어보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정말 수년만에 비싼?피자 먹어보네요
 
김광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18:38:36 조회: 921  /  추천: 10  /  반대: 0  /  댓글: 9 ]

본문



프랜차이즈라고 쓰려고 햇으나...피자샾?도 전국단위 프랜차이즈 인거 같아ㅓ 비싼...이라고 ㅎㅎ

수년전에 거의 10여년전에야
도미노 포테이토 기프티콘 싸게 풀리면 그거 사서 먹거나 이벤트때 먹고 그랬었는데

그 이후론 피자샾이나 그런....2만원이하 제품
쿠폰먹일 수 있는 피자가게꺼 사먹었었는데
요기요 이벤트로 수년만에 ㅎㅎ
베이컨포테토 리치골드
사이다 포함해서 1만 2천원이네요

m짜리가 이렇게 큰지 몰랐네요 ㅋ피자샵 m짜리에
적응이 되서...

추천 10 반대 0

댓글목록

오늘 피자 사진을 너무 많이봐서 배가 아픈 것 같네여..흑흑

    2 0

맛있게 드세요^^ㅋ

    1 0

맛있게드세요ㅎ

    1 0

맛있게 드세요 ^^

    1 0

좀 머금 물리조  오똑이 피자가  더 맛잇더라는

    1 0

어우.. 너무 맛나네요.ㅠㅠ 으억..ㅠㅠㅠ
남은건 아껴뒀다가.. 주말에 먹어야겠습니다.ㅎ

    0 0

맛있게 보여요 새로운  피자집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1 0

핏자 너무나 비싸요..
핏자라는 상품이 물건너 온 것인데..
마치 피자를 외국에서 만들어 수입한것 마냥..

비싸요..

    1 0

요즘은 그냥 오뚜기로 해결하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