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딜x 럭키박스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급 딜x 럭키박스 후기
  일반 |
뮈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4 22:39:50 조회: 36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아 방금 택배받고 후기남깁니다
박스크기보고 1차실망
들었을때 무게감과 흔들리는소리 2차실망
언박싱했을때 3차실망 듣보잡 골프공
종이쿠폰 QR찍고 대폭발 이벤트 종료 쿠폰
아 선배님들한테 상의드리고 했어야 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ㅠㅠ
로또나 사서 기부나할껄 그랬나봅니다
즐밤 되세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럭키박스가 팔리지도 않는 재고 짬처리하는건데 왜사나요...ㅋ
잘팔리는물건이면 대충 팔고 재고없을거에요

판매자 입장에서 생각해보세요 그게 누구한테 도움이 되는건지

    0 0

어리석었네요 ㅠ
저공으로 홀인원하면 풀리겠죠 ㅎ

    0 0

저 공 원가가 더즌당 4만원이라고 올려놨었나? 그정도였던것 같은데,
솔까 스릭슨 2피스공도 개당 1000원이 안넘는데, 저 가격에 올려놓고 랜덤박스로 받아서 이득이라고 하면 누가 믿나요.
랜덤박스는 양아치기업에서나 하는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