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질레트 핫딜이 잘 안뜨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요즘은 질레트 핫딜이 잘 안뜨죠?
BlackSwan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18:51:42 조회: 54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9 ]

본문

면도날은 아직은 조금 남아있는데 쉐이빙폼을 다 사용했네요.

충분히 더 있다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니깐 없더라고요.

 

요즘은 질레트 가격 아주 좋게 잘 안 뜨는 것 같아서 구매를 못 해놓은지 한참 되었네요.

예전에 스타벅스 상품권 주거나, 쿼드비츠 사은품으로 줄 때가 정말 역대급 딜이었던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짱장한 사은품까지 주니말이죠.

 

지금 11번가에서 P&G 25% 할인해서 면도날 10개+쉐이빙폼 1개 3만원쯤 하던데 일단 요거라도 구매해야겠나봅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쉬크가 싸고 좋더라구요.. 사랑해요 엘지생건...(?)

    1 0

그렇군요.. ^^ 저도 예전에 쉬크 몇 번 사용해봤는데, 질레트를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니, 질레트가 더 편하더라고요. 더 좋은 것 같기도하고요.
면도 처음 할때부터 질레트만 사용했던 것 같아요. ^^ 군대 가서도 이등병 주제에 질레트 가져옴,,,

    0 0

질럿 조킨한디  전 일회용이 더 싹 밀려서 조터라구요 한개로 2년을 쓰는디 질럿  날이 금방 닳더군요

    1 0

일회용 한개로 2년을 쓰시면,,, ㅎㄷㄷ 하네요.
질레틑 날을 1개월 쓰고 바꾸라고 하는데, 저는 조금 깨끗하게 씻어서 사용하니 한 참 더 쓰거든요. 일회용을 2년 쓰시는 거면 정말 오래 사용하시네요.
저는 매일이 면도인생이라 ㅋㅋ

    0 0

전 수염 별로 안 나서... 일회용씁니다 ㅎㅎ

    1 0

저는 수염이 조금 많은 곳에서 나서요. 자라는 속도도 빠른 것 같기는 한데 남들과 비교해서 빨리 자라는지는 정확히 비교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다만, 수염 수가 많다는 게 지저분하게 보이는 혹은 면도해야 할 사람처럼 보이게하는 가장 큰 척도인 것 같아요. 저는 양쪽 구렛나루가 이어질 수도 있음 ㅎㅎㅎ

    1 0

듬성듬성 내시처럼 나요 ㅋㅋㅋ
그래서 그냥 일회용으로 몇 번만 슥슥하면 되더라고요

    0 0

듬성듬성나면 한 번 날 잡고?! 뽑아보세요

당분간 안 나요 ㅋㅋㅋ

    0 0

생각해보니 대학생때는 4년넘게도 썻엇네요.그땐 아빠랑 같이 썻는데 약간 녹도쓸고 잘 안밀리고 하는데 그게 원래 그런가 부다 햇엇조 .검정 일회용면도기로 언제까지 쓰는건지 여태 제가 헤프게 쓰는건줄.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