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신세계백화점 하리오 코너 구경하러 갔다가 우연히 건졌습니다?? ㅎㅎ
안 그래도 가지고 있던 이르가체페 생두 다 날려서 급 우울했는데...
운좋게 저렴히 건졌습니다?! ㅋㅋ
우간다 그린빈은 처음 접해보는데 블렌딩용으로 써봐야겠슴당~~
안 그래도 가지고 있던 이르가체페 생두 다 날려서 급 우울했는데...
운좋게 저렴히 건졌습니다?! ㅋㅋ
우간다 그린빈은 처음 접해보는데 블렌딩용으로 써봐야겠슴당~~
|
|
|
|
|
|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
|
세군데 원산지별로 구입하셨네요 ^^ |
|
|
원래는 이르가체페만 사려다가 나머지가 너무 저렴해서 마루타?!용으로다가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