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피자를 시켰어야했나....
|
|
|
|
|
|
댓글목록
|
|
비비큐는 주말에도 하는 거같아서...
|
|
|
피자 저희동네 막혔네용 |
|
|
전 점심에 피자, 저녁에 치킨 2가지다 시켰습니다 ~ |
|
|
헐. 돼지시네용 ^^;; |
|
|
피자 주문이 많은지 오후부터 닫아놓고 열리지가 않네요.. |
|
|
네 그냥 치킨시켰어용 |
|
|
피자헛은 네이버로 주말에 자주 먹어서 관심 안뒀는데
|
|
|
주문이 불가네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