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잘 아시는 분 있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식물 잘 아시는 분 있나요?
 
정의구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22:05:57 조회: 466  /  추천: 3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아시는 분이 개업하는데요
화분 선물하려고요..
그분이 크고 시원시원한거 좋아하셔서 잘자라고 멋있게 생긴 거면 좋겠어요 덩굴식물보다 나무종류로요
지역이 외국이라서 더위에도 강한 녀석이면 좋겠습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여기서 답을 못 얻으시면 디씨식물갤이 있습니다!! ㅋ

    0 0

레몬나무 추천합니다
아 안되겠네요 일정크기 넘어가면 땅에 심어야 하더라구요 한 4~5년 정도
결국 집앞 도로에 심었어요 시티 카운슬이 관리하는 곳인데 맘대로 심어버렸다는 ㅎㅎ

    0 0

몬스테라 어떠세요~

    0 0

고무나무 행운목

    0 0

스투키가 물적게줘도 잘자랍니다 ㅎ

    0 0

음.....

    0 0

시원시원한걸 좋아한다고 해서 잘자라는 화분을 좋아할거라고 판단하면 오산... 식물 자체를 안 좋아할 수도 있죠.
그런데 막 잘 자라면 처치곤란..

보통 선물용 화분은 잘 안자라고 물 잘 안주고 신경 안써도 잘 사는 식물을 하죠.

    0 0

식물 싫어하지는 않는거 알아서요ㅎ
뭐든 작은거보다 큰거 좋아하셔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