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한달만에 트렁크에서 클럽을 꺼내
부랴부랴 연습장 왔더니
사람이 없네요
토요일 오후라 다들 놀러 가신거 맞죠??
피칭. 8번. 6번 다 똑같이 100미터 나가고
드라이버 150나가는데
덕분에 부끄럼 없이 연습하고 갑니다.
|
|
|
|
|
|
댓글목록
|
|
넘 더워서요 |
|
|
|
|
|
퇴근시간 이후에도 예전보다 널널하고....
|
|
|
인도어 연습장에, 요즘 러브버그와 날파리와 모기로 쉽지않네요 ㅠ |
|
|
코로나 mz골퍼들 이제 싹 빠진것 같고.. 여전히 비싼 그린피에 골프 인구자체가 많이줄어든거같습니다 |
|
|
저도 5월말까지 인도어 다니다가 회원권 끝나가지고
|
|
|
다들 필드가신거 아닌지?? 저희 동네는 평일 저녁에는 인도어건 실내연습장이건 빈자리가 별로 없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