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휴일인데 혼자 일찍 일어나서 잽싸게 9홀만 돌고 왔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긴 했지만
스코어는 6오버로 아직 정신 못차리고 있네요
드라이버는 좋았는데
4번, 피칭을 탑볼 미스 하나씩했습니다
어프로치도 그저그랬고 (벙커 탈출 실패 1회, 러프에서 밑으로 파고 들어 실패 1)
퍼팅은 전홀 2펏
드라이버: 90점
롱클럽: 60점
숏클럽: 70점
그린주변: 70점
퍼팅: 70점
드라이버가 이리 좋았는데 숏게임이 안좋아서 보기를 쏟아내다니
골프 어렵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긴 했지만
스코어는 6오버로 아직 정신 못차리고 있네요
드라이버는 좋았는데
4번, 피칭을 탑볼 미스 하나씩했습니다
어프로치도 그저그랬고 (벙커 탈출 실패 1회, 러프에서 밑으로 파고 들어 실패 1)
퍼팅은 전홀 2펏
드라이버: 90점
롱클럽: 60점
숏클럽: 70점
그린주변: 70점
퍼팅: 70점
드라이버가 이리 좋았는데 숏게임이 안좋아서 보기를 쏟아내다니
골프 어렵습니다
|
|
|
|
|
|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
|
저도 최근에 원볼 플레이도 하고 티샷 미스가 별로 없어졌는데, 점수는 똑같더군요...
|
|
|
레귤라온이 중요하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