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일단 샤프트는 벤투스TR 6X
G425 맥스에서 크랙생겨서 LsT로 교환 받앗는데
뭔가 헤드무게가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약간 날림..?)보니까 max무게추는 26g정도였던거 같고 lst는 14g이 꼽혀잇네요.
근데 헤드 무게가 lst가 조금 높아서 헤드 무게만 따져봣을땐 비슷합니다.
그래서 lst무게추에 납테이프를 몇개(3g람짜리 1-3개)붙였다 땟다 붙였다 땟다 실험해보고 있는데 아마추어인지라 그때그때 느낌이 다르네요..
헤드스피드만 따졋을때 헤드가 가벼운게 빠르게 나올까요? 아니면 무게추를 추가해서 무거운헤드가 더 빠르게
나올려나요? 이론적으로 궁금합니다.
확실히 체력적으로 힘이 남아잇을때는 무거운헤드가 임팩트순간에 힘이 꽉 실리는 느낌이긴 합니다.
G425 맥스에서 크랙생겨서 LsT로 교환 받앗는데
뭔가 헤드무게가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약간 날림..?)보니까 max무게추는 26g정도였던거 같고 lst는 14g이 꼽혀잇네요.
근데 헤드 무게가 lst가 조금 높아서 헤드 무게만 따져봣을땐 비슷합니다.
그래서 lst무게추에 납테이프를 몇개(3g람짜리 1-3개)붙였다 땟다 붙였다 땟다 실험해보고 있는데 아마추어인지라 그때그때 느낌이 다르네요..
헤드스피드만 따졋을때 헤드가 가벼운게 빠르게 나올까요? 아니면 무게추를 추가해서 무거운헤드가 더 빠르게
나올려나요? 이론적으로 궁금합니다.
확실히 체력적으로 힘이 남아잇을때는 무거운헤드가 임팩트순간에 힘이 꽉 실리는 느낌이긴 합니다.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보통은 헤드가 가벼우면 헤드스피드는 올라가긴합니다만 방향성을 좀 잃는것같습니다.
|
|
|
감사합니다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