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와의 승부 후기 (간단+사진) Taylormade Qi10 런칭 쇼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10K와의 승부 후기 (간단+사진) Taylormade Qi10 런칭 쇼
  일반 |
콜린머리감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1-10 12:56:46 조회: 56,448  /  추천: 16  /  반대: 0  /  댓글: 39 ]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 글 올린대로 오늘 아침 일찍 행사장에 다녀왔습니다.

결론은 : 승부를 낼 수 없었다!

케이지에 런치모니터를 설치해 주셔서 데이터를 볼 수 있었지만 볼 궤적을 확인할 스크린이 없어 제 와이파이 구질을 지울 수 있었는지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아쉽..

이 승부는 나중에 단골샵에 시타 하러 가서 다시 겨뤄볼 생각입니다.

기대하신 후기를 전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원래 제가 후기 같은거 쓰는 성격이 아니라소.. ㅋ

간략한 시타 후기 입니다.

뒤에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아서 많이는 못쳐보고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스윙해 보는게 처음이라 긴장되서 마치 머리올릴때 첫 티샷 하는 느낌적인 느낌!

처음엔 max 모델을 몇번 쳐봤는데 채 빠짐이 길쭉?해보이는 형상에 비해 가볍습니다.

샤프트가 SR이라 일반 모델로 바꾸고 시타를 이어 갑니다.

일반모델은 디아나마 50 tm 50s 샤프트가 장착된 상태고 가볍게 휘둘렀는데 헤드가 경쾌하게 빠졌습니다. (이번 스탁 샤프트가 디자인이 이쁩니다.)

볼스피드 63.5m/s에 223m 정도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패드가 작아서 보기 힘들었고요)

참고로 저는 max 68m/s 평상시 63m/s 정도 쳤다가 시즌 말미에 60m/s 정도 꼬라 박고 ㅡㅡ 맹연습 해서 63~64m/s까지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50g대 S flex 선호합니다.

현장 여건 상 max 모델의 10K 관용성을 느끼기엔 좀 힘들었고 요건 편한 장소에서 다시 시타를 해봐야 할 듯 합니다.

이번 Qi10 모델의 가장 큰 변화는

타감과 타구음이 경쾌하게 변화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토크쇼? 대담?에 참가하신 유혜란 김수지 임희정 정찬민 프로들의 경험담에서도 그 부분이 얘기가 나왔고요.

제가 스텔스2 + nx 그린으로 여름에 분에 넘치는 라베를 기록하고도 방출한 이유가 제가 느끼기엔 먹먹한 타감이었는데요.

이번 신제품 Qi10은 짧은 시타에도 굉장히 큰 호감이 생겼습니다. (이러면 나가리... ㅡ.ㅡ)

디자인 부분은

바닥면 > 노코멘트 (다들 공감하실거고 많이 언급된 부분이니 ㅋㅋ) 사실 저는 바닥은 크게 신경 안쓰긴 합니다. 제가 가장 많이 보는건 크라운이니까요. (합리화??)

Qi10은 인피니티 크라운이라고 경계면을 최소화해서 전체가 한 매스인듯한 느낌인데 요게 참 맘에 듭니다.

헤드 형상은 맥스만 아니면 괜찮은거 같고 크라운 아웃라인에 Qi10 써있는거 불호 입니다.

이번 제품의 가장 큰 문제는 "작명"이라고 결론 내고 행사 간략 후기 및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ㅋㅋ

테일러메이드에서 그래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인상을 받기에 충분한 행사였고 시타 케이지도 많이 설치해서 큰 혼잡 없었던거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스크린에 영상과 현장음성 싱크가 안맞아서 아주 약간 거슬렸습니다. (싱크 집착 경향 있슴)

+ 중간 암전 그리고 불필요한 조명 유지 (패션쇼나 등장에만 써도 될 조명을 너무 오래 유지해서 제 눈이 아팠.. 딱 직선으로 때리는 자리에 앉아서 힘들었네요.

전반적으로 패션쇼도 나름 괜찮았고 프로들 나와서 대담도 좋았습니다. 임희정 선수 너무 귀엽고 말도 센스있게 잘하셔서 감탄! ♡♡ 사인회가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저 정말 연예인봐도 걍 지나치는데 오늘은 임희정 선수 사인 받고 싶었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기대하셨을 승부를 못내고 와서 죄송하단 말과 사진으로 줄이며.. 진성 장비충인 저는 고민 한줄 더합니다. (드라이버가 몇개더라 하하핫!)

골포 여러분들 시타 해보시고 딜 뜰 때까지 참지말고 지르세요. 저는 참아볼께요~!!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 참가자 사은품입니다.





추천 16 반대 0

댓글목록

오 자세한 후기 감사합니다~이름은 결국 '큐아이텐'이라고 읽는게 맞는건가요?ㅋㅋ 나중에 출시되면 저도 동네샵 가서 시타해봐야겠네요~!

    0 0

큐아이텐이 맞는거 같아요 ㅎㅎ Quest for 어쩌구 10K 라고 합니다 ㅎㅎ

    0 0

유쾌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승부의 결과 정말 진심 기대했는데 아쉽네요!!ㅋㅋㅋ

    1 0

저도 아쉽.. 단골샵에 카드 들고 가서 2차전...

    0 0

무게추 조절부가 앙증 맞네요; 몇 그램이나 될려나..

    0 0

텅스텐 32g + 스틸 4g 이라고 하네요.

    1 0

좀 봐야겠지만 디자인은 안 끌리는것 같습니다ㅠㅠ

    0 0

크라운만 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합리화 중... ㅋ)

    0 0

디자인이 전작들보단 좀 아쉽네요 그래도 전 카본페이스가 좋아서 구매는할까합니다 국내출시일도 정해졌을까요?

    0 0

출시일은 현장에선 못봤는데 골포에서 보기론 2월 2일이었나 그랬던거 같은데요 ㅎ

    0 0

암전 ㅋㅋㅋㅋㅋ

    0 0

아나운서 분 애쓰셨죠 ㅋ

    0 0

생각보다 블루가 너무 영롱하네요. 글을 보니 곧 구매하시겠군요. 롱텀 후기도 볼 수 있겠어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

    0 0

어우 저 그런 사람 아입니다. 에어로젯에 샤프트 매칭 중 입니다...

    0 0

항상 그렇듯이 얼마나 특별한 기술이 더 들어갔을까요. 그냥 대부분 상술이겠지만, 드라이버 지겨운 분들은 바꾸시는 재미는 있으실듯.
그 튀어나온 디자인에서 좀 바뀌었네요. 예전 디자인이 더 멋있었던거 같습니다만..
색은 파란색이 더 이쁘네요. 시원한 느낌입니다.

    0 0

맞습니다. 어차피 max 모델은 제 구매대상도 아니고 ㅎㅎ 사실 전 레드페이스 좋았는데 만듦새랑 타김이 좀 그랬어요.

샵에서 다시 한번 시타 기회를 가져야죠 ㅋㅋㅋ

    0 0

저도 화장품 / 영양제가 생각나는 제품명이라...참 적응안되는. 이름

    0 0

네이밍이 가장 큰 에러입니다. ㅋ

    0 0

텔메 코리아에서도 어제까지는 없다가 오늘 Qi10 업데이트 했네요..
근디 가격이 역시나 사악 ㅋㅋㅋ
http://www.taylormadegolf.co.kr/taylormade-clubs-drivers/
https://www.taylormadegolf.co.kr/taylormade-clubs-drivers/

    1 0

의미없는 판매가이긴 한데, 올해 왠일로 가격을 안올렸네요. ㅎㅎ
스텔스2처럼 대략 70초반대 가격으로 판매시작하겠네요.

    0 0

회원가가 정가죠 ㅋㅋㅋ 저런 꼼수는 좀 그렇네요..

    0 0

가격 동결에 감사할 상황은 아닌데 제조사들 좀 정신차리게 거품낀 골프인구 팍팍 빠졌으면 좋겠네요

    0 0

의미없는 정가일뿐.. 스텔스2 와 가격은 같습니다

    0 0

한번 올린 가격은 내리기 힘드니까요 ㅠㅠ

    0 0

이럴수가... ai 스모크 디자인이 후져서 그런지, qi10 이 이뻐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코브라 다크스피드가 제일 기대됩니다.

    0 0

ai 스모크가 정말 최악인거 같네요.. 패러다임 빠돌이인데 ㅡㅡ ai 좀 빼면 안되나..

    0 0

오늘 그립교체건으로 샵 들렸는데 벌써 매장에 깔려있던데요

    0 0

정식 대리점과 아닌 곳의 차이일까요.. 골프존마켓이라도 가야 하나..

    0 0

10k는 맥스 모델만 해당이죠?
이번시즌 맥스 = 저번시즌 HD 모델이라.....
판매는 일반 모델이 제일 잘 팔리겠네요

    0 0

넵 10K는 맥스모델만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일반이 제일 잘 팔릴거 같은데 호옥시 10K 모댈이 핑 g430 수요를 땡겨오려나요 ㅋ

    0 0

아..테일러메이드 정말 좋아 하는데 이번건 디자인티 개취라고 하기엔 너무 좀... 아... 뭐라 하기가 좀... 구매하고 싶어도 마음을 움직이려면 시작부터 50%핫딜 아니면 스텔스2로 존버 해야겠네요..

    0 0

크.. 크라운 부위는 괜찮습니다.. 바닥 솔 부분은.. 크흣..

    0 0

디자인 폭망이네요 ㅋㅋ

    0 0

솔 디자인이 좀 그.. 그렇죠... ㅜㅜ

    0 0


오늘 행사 다녀왔는데 저 부분이 큰 특징이지 않을까 합니다. 스탤스에서는 페이스 카본만으로 탄성을 줘서 관용성을 올렸는데 Qi10에서는 페이스가 본체(?)와 접하는 부분 소재도 탄성을 추가해서 미스샷에 대한 관용성을 추가로 확보했다는 내용이더라구요.
 보셨겠지만 스텔스2와 Qi10을 토우쪽으로 똑같이 미스샷 시켰는데 Qi10이 덜 뒤틀리는게 그 내용인 것 같아요.
저는 고질적으로 토우에 히팅하는 스타일인데 시타할 때 토유에 히팅돼도 사이드 스핀 수치가 확 줄어든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0 0

샵으로 2차 시타 갈 예정입니다!  사이드스핀이 줄어든다면 정말 좋죠!

    0 0

공유 감사합니다

    0 0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저만 디자인이 맘에 드나요 ^^;;
스텔스가 화려함이였다면 이번껀 화려함속에 중후함이 오버랩되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