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포 cc 야간 초간단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포 cc 야간 초간단 후기
일반 |
뽀드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08-11 12:01:39 조회: 4,10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저녁 날씨가 선선해져서 급하게 일요일 이포 cc 3부 조인티를 잡아서 다녀왔습니다.

 

0. 그린피: 14

 

1. 잔디

이포 cc 답게 3부를 돌림에도 불구하고 잔디 빽빽하게 차있습니다. 러프는 제법 자라서 페어웨이 지키는 것에 대한 보상이 큽니다. 다만 그린은 꽤 느립니다. 

 

2. 조명

제법 최근에 야간이 신설되었다고 들었는데 야간에 밝다고 소문난 곳들에 비하면 살짝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LED 답게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3. 운영

3부에 교육 캐디들이 대거 투입되어있는 상태로 교육 캐디 시 캐디피는 12만원입니다. 사수 없이 교육 캐디 단독으로 운영했고 처음에 진행에 상당히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채 서빙이 상당히 늦어지고 결정적으로 공 낙하 지점을 봐줄 정신이 없으십니다.. 또한 그린에서도 라이는 직접 읽어야합니다.. 다만.. 저희 팀의 경우 앞팀 (교육 캐디 여부 모름)이 쭉쭉 잘 빠지고 뒷팀 (교육 캐디)이 매우매우 늦게 따라오는 바람에 아주아주 여유롭게 플레이했습니다. (채 서빙이 늦어지는 건 좀 불만이었는데 원래 공이나 라이는 직접 보는 편입니다)

 

저희는 앞팀이 진행이 잘되는 바람에 황제 골프 비슷하게 한홀을 전세내면서 쳤고 캐디 의존도가 낮아서 매우 만족스럽게 쳤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 매우 곤란할 수 있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이포 3부 교육생캐디들은 거의 드라이빙캐디라고 생각하고 반 셀프 플레이 해야합니다.
골프 관련업(예컨데 프로지망생)에 있던 사람들이 아닙니다.
즉, 플레이를 해 본 경험이 없는 사람이 많기에 센스가 떨어집니다.
당연히 그린 리딩과 공 놓기는 직접 하는 것을 추천하고, 이 서비스를 바란다면 이포3부는 강비추합니다.

    0 0

우리나라도 빨리 노캐디가 점점 확산되어야.....

    0 0

3번에동감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