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드라이버가 어느순간부터 계속 찍혀 맞네요....
이상하게 아이언, 유틸리티는 맞는데
공이 안뜨고 찍히면서 왼쪽으로 가서 임팩스티커 사서 확인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천천히 쳐볼라고해도 계속찍히네요.
맨 처음배울때보다 더 못치는것 같고, 스윙궤도자체가 어디로 가야할지 잘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해보니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고,
혹시 이런분들 있을까요?
이상하게 아이언, 유틸리티는 맞는데
공이 안뜨고 찍히면서 왼쪽으로 가서 임팩스티커 사서 확인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천천히 쳐볼라고해도 계속찍히네요.
맨 처음배울때보다 더 못치는것 같고, 스윙궤도자체가 어디로 가야할지 잘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해보니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고,
혹시 이런분들 있을까요?
|
|
|
|
|
|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
|
우리가 첨엔 레슨 받으면 한동안은 잘맞는 것 같은데, 사실 치다보면서 서서히 망가지고 있는 것일지 모릅니다. 구력이 늘 수록 그 망가짐으로 가게 되는 기간이 길어 지긴 합니다만, 사실 요령으로 치고 있는 거죠. 그러다가 어느순간 스레스홀드를 넘어가면 그떄부턴 걷잡을 수 없이 망가지더군요. 답은 하나입니다. 우리눈엔 안보이는 뭔가가 있는거죠.
|
|
|
저는 그래서 미니 드라이버를 샀더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