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가 안맞습니다... 어떻게해야하죠?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라이버가 안맞습니다... 어떻게해야하죠?
  질문 |
골프초보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8 20:58:54 조회: 39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2 ]

본문



드라이버가 어느순간부터 계속 찍혀 맞네요....
이상하게 아이언, 유틸리티는 맞는데
공이 안뜨고 찍히면서 왼쪽으로 가서 임팩스티커 사서 확인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천천히 쳐볼라고해도 계속찍히네요.
맨 처음배울때보다 더 못치는것 같고, 스윙궤도자체가 어디로 가야할지 잘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해보니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고,
혹시 이런분들 있을까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우리가 첨엔 레슨 받으면 한동안은 잘맞는 것 같은데, 사실 치다보면서 서서히 망가지고 있는 것일지 모릅니다. 구력이 늘 수록 그 망가짐으로 가게 되는 기간이 길어 지긴 합니다만, 사실 요령으로 치고 있는 거죠. 그러다가 어느순간 스레스홀드를 넘어가면 그떄부턴 걷잡을 수 없이 망가지더군요. 답은 하나입니다. 우리눈엔 안보이는 뭔가가 있는거죠.

레슨 받으러 가보세요. 바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답을 많이 찾았어요.

    0 0

저는 그래서 미니 드라이버를 샀더니
티샷이 좋아졌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