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시 노쇼 한분 계시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조인시 노쇼 한분 계시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 |
방랑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6-23 19:36:56 조회: 3,511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얼마전 조인 갔는데 한분이 지각하셔서 2번째 홀에서 오셨습니다
궁금해진건데... 조인가서 한분이 노쇼하시면 비용이 변동이되는걸까요?
캐디카트비도 원래 4인 기준으로 그냥내는건지..? 당연히 1/N 인걸까요? 그린피도 3인팀은 좀 비싼것 같아서 올라가는것 같고.. 이런경우는 조인해준 부킹메니져가 차액 보전을 해주시나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자기것만 내면 되든지 아님 팀결제하고 나머지 돌려받고 둘중에 하나입니다.

    0 0

부킹 매니저가 알아서 처리해 줍니다.

    1 0

예전에 한번 그런적 있었는데요
매니저가 알아서 해결하더라구요
자기것만 내면 됩니다

    0 0

2+2 조인갔는데 2명 노쇼 하셔서 노쇼분 금액은 부킹메니저가 캐디피포함 다 입금해줬습니다.
친구랑 둘이 황제골프치던 기억이 있네요..

    1 0

조인은 어디서 하시는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0 0

골프몬, 골팡 이런 조인앱이 많이 있습니다

    0 0

메니저 통한 조인은 메니저가 해결하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카페등에서 조인한 경우는 좀 애매 하더라구요.

조인 주선한사람이 사실 아무런 이윤 남기는거 없이 공치는게 좋아서 조인 주선하는 수고까지 하며 만들었는데 노쇼에 대해 다 책임지라고 하긴 참...

실제로 제가 한번 그런적이 있었습니다. 제가 티잡고 카페에 글올리고 주선 했는데 한X이 노쇼에 연락 두절..다행이 골프장이 3인플레이 추가비용 없는 구장이라 캐디피만 1명분 더내면 되는 상황에서 다른 조인 동반자 두분이 흔쾌히 먼저 같이 엔분의일 해주셔서 잘 넘어가긴 했습니다.

물론 그 이후에도 계속 조인 주선하면서 치러 다니고 있습니다만 막상 노쇼를 만나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좀 걱정이긴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