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Sim2 max usa에디션인데
일반 Sim2 max로 교체 해준다고하네요.
한정판이라서 조금 더 구매한 것 인데
AS헤드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너무한 처사가 아닌가싶습니다. 좋은방법있을까요?
|
|
|
|
|
|
댓글목록
|
|
허..처음보는 상황이긴한데 충분히 애매한 상황이네요
|
|
|
그러니까요. 민원넣으라면 넣으란 식입니다. |
|
|
한정판 구매후 AS의 한계라.. 닥터드레 해드폰 같은경우도 한정판의 독특한 디자인 헤드폰을 구매해서 사용하다 고장나서 교환받게되면 동일 기종의 일반제품으로 밖에 교환 안해주더라고요
|
|
|
제조사에 서비스 규정은 있지만 별도 규정은 없다고 합니다. |
|
|
예전에 클럽ㅋㅁㄹ 이라는 카페에서 비슷한 상황 본것같네요. SIM 1 한정판 as로 맞겼는데..똑같이 SIM1 일반으로 준다는...그분은 구매처 환불로 잘 처리(?)되었다고 글 쓴것 본 기억이 나네요 |
|
|
검색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더 비싼 물건을 더 싼 물건으로 교환해준다는 게 말이 안 되죠. 차액을 요구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
|
|
일반적인 사고와는 조금 다른 견해인것 같습니다ㅜ |
|
|
코브라 드라이버 한정판의 경우, 파손 시 일반 모델로 교체된다고 명시되어 있었습니다.
|
|
|
그 부분을 얘기하길래 저는 그러한 고지도 받은적없고 판매당시 그러한 문구가 적혀있지도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립에 붙어있는 구매당시 종이도 그러한 내용은 없습니다ㅠ |
|
|
지금 스텔스 커스텀 드라이버로 컬라 바꾼 페이스 모델로 구입해도, A/S는 일반으로 해준다고 했어요.
|
|
|
그래서 드우유는 저는 에디션을 왠만하면 안사게되더라구요ㅜㅜ
|
|
|
윗분이 이미 얘기하셨지만
|
|
|
네 사례가 생긴다면 작성하겠습니다.
|
|
|
갤럭시 톰브라운으로 샀는데 갤럭시 일반으로 바꿔주는 격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