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가성비 조합 추천해주세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라이버 가성비 조합 추천해주세요!!
  질문 |
정글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2-03 09:36:45 조회: 1,58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드라이버 가성비 조합 추천해주세요!!
예를 들면 코브라sz 헤드에 에픽스탁 S샤프트라던지 그렇게 쓰시는분들요.
여유있게 최신헤드에 벤투스나 텐세이 지르고싶지만 넉넉치않은 헝그리골퍼에게도 뭔가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꿀조합이 있을것같거든요. 혹시 혼자만 알고계신분들 공유해보아요.^^
(저는 현재 917D2+조지아5x 쓰고있는데 ltdx스탁s 저렴하게 구매해서 타이틀슬리브 장착해놓은 상태입니다. 저도 한번 테스트 해보고 내용 공유는 해드릴께요.^^ 물론 스윙이 젤큰 문제겟지만요. ㅋ 참고로 스윙스피드 58-61 정도에 190-200메다 비거리입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굳이 조합 안하고도, 포럼에서 많이 언급되는 협력사 드라이버들이 가성비 좋죠.
얼마전 지나갔던 이베이에서 gen5 드라이버 가성비 훌륭했고,
현재 협력사 에픽 speed 라이크뉴(155달러) 가성비 아주아주 훌륭합니다.(약 22만원)
917D2에 조지아 조합보다는 에픽스피드+스탁샤프트가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거라 봅니다.

    1 0

오오 너무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0 0

제 의견도 케이블타이님과 같습니다. 
개개인에게 특화된 헤드 따로 샤프트 따로 가성비 조합은 있을지언정
누구에게나 적용될만한 헤드 따로 가성비 조합이 있기 어렵죠.
왜냐하면 애초에 따로따로 팔때 비싸니까요.
가끔 여기 골포에 뜨는 드라이버 핫딜이 가성비 좋죠.

    1 0

스크린을 하기땜에 주변의 왠만큼 좋다는 피팅채 다 쳐봤는데, 그정도 비거리면 아무런 조합도 의미 없습니다. 걍 스탁 R 샤프트 쓰시면 되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