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작성일: 2023-04-03 16:15:51 조회: 3,43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 10 ]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 라운딩중에 티샷을 하였는데, 다른 홀 페어웨이로 넘어 갔습니다.
중간에 울창한 나무 숲을 지나서요;;;
OB, 헤저드 말뚝은 없었습니다.
이럴경우는 벌타 받고 가져오나요? 아니면 다른 홀 페어웨이에서 계속 진행해야 하는건가요?
고수님들 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
|
|
|
|
|
댓글목록
|
|
제가 사는 지역은 로컬룰에 따르는데
|
|
|
해외에서는 넘어가서 쳤던 기억이 있으나,
|
|
|
해외는 그냥 가서 칩니다. |
|
|
로컬룰에 따릅니다.
|
|
|
캐디가 넘어가서 쳐도 된다고 하면 치고, 말리면 걍 벌타먹고 들고 옵니다. |
|
|
대구cc가면 넘어서치는 홀 많아요ㅎ 티샷하시는 분들이 페어워이에서 공치고 있으면 응원해주고 그렇습니다ㅎ |
|
|
일반적인 룰은 넘어가서 치는 게 맞습니다. 다만, 시간에 쫓겨서, 뒷팀에 쫓겨서 벌타 먹고 치죠. |
|
|
로컬룰에 따르죠. 캐디가 판단해서 진행 안밀리고 옆홀 사람 없다 싶으면 치라고 하는거고 위험하면 오비처리하고 치기도 하구요. 우리나라가 아닌 해외는 오비가 없이 그 자리에서 친다고 하는 이야기를 듣긴 했습니다. |
|
|
골프장 룰을 물어보고 그에 따르면 됩니다. 여기는 왜 그러냐 딴데는 안그런데 이런 말만 안하면 됩니다. |
|
|
용자45736859님의 댓글 용자4573685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로컬룰이 우선이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