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작성일: 2016-06-09 01:10:40 조회: 47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 12 ]
관련링크
본문
|
|
|
|
|
|
댓글목록
|
|
여름이군요..밀면의 계절.... |
|
|
밀면..냉면 아무거나 맛있으면 됩니다ㅋㅋ |
|
|
으 다음주에 부산가면 꼭 먹고 올겁니다 ㅠㅠ |
|
|
맛있개 드시고 오세요~ |
|
|
밀면에 고기가 저렇게 올라가 있군요..
|
|
|
먹다보면 순식간에 사라지는 고명...ㅋㅋ |
|
|
밀면 너무 맛있겠네요! |
|
|
맛있습니다~ |
|
|
맛나보여요 |
|
|
부산 살진 않지만 가게되면 가끔 한번씩 들리네요.. 사상터미널 가는 길목이기도 하고.. |
|
|
이곳은 고명이 아주 실하네요~ |
|
|
신겨안썼는데 실한편이었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