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면 > 자유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직접 찍은 사진을 게시하는 공간입니다.​ 퍼온사진이나 광고사진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밀면
음식 |
GalaxyExp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09 01:10:40 조회: 47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부산 개금시장 안쪽에 있는 밀면집 밀면입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여름이군요..밀면의 계절....

    0 0

밀면..냉면 아무거나 맛있으면 됩니다ㅋㅋ

    0 0

으 다음주에 부산가면 꼭 먹고 올겁니다 ㅠㅠ

    0 0

맛있개 드시고 오세요~

    0 0

밀면에 고기가 저렇게 올라가 있군요..
부산살면서 아직 개금쪽 가서 밀면을 먹은적은 없는거 같아요..

    0 0

먹다보면 순식간에 사라지는 고명...ㅋㅋ

    0 0

밀면 너무 맛있겠네요!

    0 0

맛있습니다~

    0 0

맛나보여요

    0 0

부산 살진 않지만 가게되면 가끔 한번씩 들리네요.. 사상터미널 가는 길목이기도 하고..

    0 0

이곳은 고명이 아주 실하네요~

    0 0

신겨안썼는데 실한편이었군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