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스타에 가서 화이트데이: 스완송(VR)을 했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늘 지스타에 가서 화이트데이: 스완송(VR)을 했습니다.
SHIF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1-17 19:24:26 조회: 41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주말에 갈려다가 시간 여유가 있어서 오늘 오후에 방문했습니다.

타이밍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져서 접수 마감 직전에 화이트데이를 할 수 있었네요.


PS VR 코너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다가 카운터에 도착하면 무슨 게임을 할건지 이야기를 하면 티켓을 줍니다.

그러면 예약시간 시작 10분전에 가서 자기가 골랐던 게임 코너로 가서 티켓을 제시하면 10분 가량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PS VR게임은 모니터가 오픈되어 있는데, 화이트데이만 유일하게 흰색 천으로 가려놓고 있더군요.

해당 부스에 있는 직원의 말을 들으니 미출시 게임여서 가렸다고 합니다. 


플레이는 거의 튜토리얼에 가까운 수준이지만, 클리어까지는 시간이 빡빡한 편입니다.

VR장비를 안경 벗고 썼더니 보이지 않는 수준이여서 안경 쓰고 다시 장비를 낀다고 시간을 많이 지체해서 클리어는 못했고요.

 


덕분에 아쉬웠지만 내년 화이트데이에 나올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플스4/피시 동시 출시)을 기대해야겠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년엔 vr 체험하려면 하루종일 줄서야 할수있었는데 바꼈군용!

    0 0

2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한시간은 그냥 줄서서 기다렸고, 나머지 시간은 재입장 도장 찍고 커피 마시다가 다시 들어갔었네요.
내일은 오후만 아니면 그리 오래 걸리진 않을겁니다.

    0 0

꺄 저도 이번에 화이트데이 기대중입니다! 된다고는 하던데 확실히 알고싶은 질문 하나 드리자면 모바일 쿠폰 재입장 가능한가용 ?ㅅ?

    0 0

재입장은 손등에 도장을 찍는 방식입니다

    1 0

감사합니다 :) 초대권 한장 모바일 한장으로 둘이 가는데 입장 시간이 다를까 걱정되네요 토요일 아홉시 반에는 도착할 예정인데ㅠ.ㅠㅋㅋ

    0 0

저는 현장 구매를 해서 그 부분을 잘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