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결론을 말하면 유플 알아봤는데 인터넷영업점은 45만원 사은품이고 본사는 12만원 밖에 안주네요.
부가세 포함가가 총 내야 하는 금액은 같은거 같아요. 본사직원 말로는 어차피 영업점이 자기들 이익내고 본사에 신청하는거라서 이 이상 줄수는 없고 뭐 개인정보를 판 돈을 패이백해주는거라는데;;
30만원 넘게 차이나고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사람도 많은데 무슨 큰일이 있겠냐 싶어서 본사 말고 인터넷에서
당일 현금 해준다는 곳으로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
|
|
|
|
|
댓글목록
|
|
괜찮아요, 핸드폰 본사랑 본사아닌(영업점) 구입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전 문제 없었어요. |
|
|
네 답변 감사합니다^^ |
|
|
다른 인센티브가 있지않을까요
|
|
|
차이가 너무나서 좀 불안하네요. 본사도 직원이 자꾸 사기 당하면 보상 못해준다 그러고^^;; |
|
|
휴대폰하고 같아요 유치 인센이 그때그때 달라지니깐 공식점에선 오피셜만 하는거구요
|
|
|
자기들 말로는 최대로 해준다는게 결국 영업점이랑 총 지불금액 같고 12만원이네요...본사 영업점보다 저렴해야 할것 같은데 아닌가봐요. ㅃㅃ에 유플러스아이 괜찮은가요? |
|
|
인터넷으로 하심이~
|
|
|
제 명의면 그냥 하겠는데 지인 명의라...ㅠㅠ 조심스럽네요. 지인부탁 들어주는거라^^ 인터넷이 좋겠죠 감사합니다^^ |
|
|
개인정보가 30만원이나 한다고요?
|
|
|
그런데 사은품 차이가 너무 많이 나니까 그런말에도 걱정이 되더라구요. ㅎ ㅎ |
|
|
걱정마세요.
|





